일본 ‘믹시’의 신작 ‘Fight League™(파이트 리그)’ 사전 예약 실시
뉴스 본문
- 신개념 배틀 엔터테인먼트 장르 개척
- 6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일본 모바일게임 최고 개발사 믹시가 올 여름을 책임질 화끈한 신작 모바일게임을 선보인다. 주식회사 믹시(대표이사 모리타 히로키)는 자사의 XFLAG™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규 모바일게임 ‘Fight League™(파이트 리그)’를 올 여름, 일본,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캐나다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한국에서는 5월 31일부터 6월 22일까지 ‘개막 직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이트 머니’를 모두에게 증정하며 자세한 조건 및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파이트 리그’의 세계관을 표현한 공식 이미지 PV(Promotion Video) ‘너와 함께 정상을 향해’가 공개됐으며 ‘파이트 리그’의 자세한 내용을 전하는 개막 선언 이벤트가 6월 22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이미지 PV(Promotion Video)는 ‘파이트 리그’의 세계관을 박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표현하며 호쾌한 전투 장면이나 파트너와의 우정을 담고 있다. 또한 스타디움에서의 전투 장면은 앞으로 개막될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XFLAG™ 스튜디오 담당자는 “친구나 가족들과 마음껏 즐기며 ‘아드레날린’을 자극할 수 있는 배틀 엔터테인먼트를 계속해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믹시 그룹은 ‘새로운 문화를 창조한다’라는 미션을 내걸고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시장에 도전하는 그룹이다. 1997년 IT, Web 업계에 특화된 취업 정보 사이트 ‘Find Job‘으로 창업한 후 일본 SNS인 ‘mixi‘와 세계 누적 이용자 수 4,000만명이 넘는 모바일 게임 ‘몬스터 스트라이크‘를 전세계에 선보인 바 있다.
현재 0엔부터 예약 가능한 뷰티숍 애플리케이션 ‘minimo’, 아기 사진·동영상 공유 애플리케이션 ‘가족 앨범 보세요!’ 등 새로운 서비스 개발과 운영도 하고 있으며 사내 신규 사업으로 탄생한 가족 대상의 포토북 제작 서비스 ‘노하나’의 주식회사 노하나, 여성 주체 커뮤니케이션 어플인 ‘Poiboy’의 주식회사 Diverse, 티켓 프리마켓 어플인 ‘티켓 캠프’의 주식회사 훈자가 믹시 그룹의 일원이 되면서 이용자 여러분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더욱 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55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77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4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87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