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소비자 공모전 ‘2017 X MEN을 찾아서’ 개최
뉴스 본문
- 사진 & 스토리 공모전 ‘X MEN을 찾아서’ 통해 양방향 고객 소통 강화
-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X 시리즈 및 GFX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 부문별 대상에게 100만 원 등 총 시상금 천만원 규모, 21명 시상
- 수상작은 청담동 X 갤러리에 전시 및 X MEN 스토리 부문 대상 스페셜 영상 제작 예정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2017/6/1/木)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가 고객들이 전하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2017 X MEN을 찾아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회 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유저들의 이야기가 곧 후지필름 브랜드 역사와 함께한다는 것에 초점을 맞추어 기획됐다. 응모 부문은 '사진'과 '스토리' 두 가지로, 모집 기간은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다. 후지필름 미러리스 X 시리즈 및 GFX로 사진을 촬영하는 ‘X MEN’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진 공모는 ‘행복’이라는 주제의 사진을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공모전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되며, 스토리 공모는 나만의 이야기가 담긴 자유주제의 사진 10장과 이를 설명하는 글을 작성하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지정 양식에 맞게 제출하면 된다.
수상은 각 부문별로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3명), X맨상(5명) 등이 선정되며, 모든 수상자에게는 돔케 콜라보레이션 숄더백을,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증정 예정이다. 선정 작품들은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X 갤러리에 전시되며, 스토리 부문의 대상 수상작은 영상으로 제작되어 오는 9월부터 상영될 계획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후지필름 카메라가 높은 수준의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후지필름과 함께해 온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전함으로써 고객이 같이 만들어가는 브랜드 스토리를 완성하고, 이를 통해 더욱 친밀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후지필름은 작년부터 ‘X MEN을 찾아서’ 소비자 공모전을 진행하며 유저들의 숨은 실력을 발굴해 왔으며, 이 밖에도 '사진'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왔다. 후지필름은 같은 기간 동안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캐시백 및 여행용품 선물 이벤트도 펼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7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