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순간 얼음이 되어버렸다’ 캠페인 진행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김지은기자 기사승인17-05-31 11:05 조회4,731댓글0

뉴스 본문

■ 오는 6월 28일까지 ‘순간 얼음이 되어버렸다’ 디지털 캠페인 진행  

■ 일상 생활 속 얼음이 되는 순간을 재치있게 담아낸 캠페인 영상 6편 제작 및 공개 

■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통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예정

                                                                                      

[2017-05-31] LG전자가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28일까지 ‘순간 얼음이 되어버렸다’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전자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선한 물과 얼음이 만드는 신선한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누구나 한 번쯤 일상생활 속에서 얼음이 되는 순간을 재치 있게 영상으로 담아냈다. 


캠페인 사이트에 공개된 영상은 아들의 생일인지 모르고 아내에게 진수성찬을 차린 이유를 묻는 남편의 모습이 담긴 ‘뜻밖의 진수성찬 편’, ‘딸의 첫 요리 편’, ‘그래 이 맛이야 편’, ‘그녀를 낚지 마세요 편’, ‘파스타의 추억 편’, ‘언니의 한끼 편’ 등 총 6편이다.


또한, LG전자는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실시한다.


‘얼음이 되어버린 순간을 공유하다’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캠페인 영상을 선택하고 본인의 SNS에 공유한 후, 감상평을 홈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 총 51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얼음이 되어버린 순간, 주인공이 되다!’ 이벤트는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얼음이 되어버렸던 순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1명)’, ‘콜맨 54QT 스틸 벨트 쿨러(실버, 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LG전자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 시, 추첨을 통해 ‘콜맨 54QT 스틸 벨트 쿨러(실버, 1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하는 검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신선한 물과 얼음을 만들어내는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특성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도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의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아낌없는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9SB36)는 824리터 용량의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냉장고다. 냉장고와 정수기를 따로 놓을 필요가 없어 효율적인 주방 공간 사용이 가능하며 냉동실을 열지 않아도 시원한 얼음을 바로 꺼낼 수 있다.


또 이 제품은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3단계 안심 필터 등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이 제공된다. 120mL, 500mL, 1L 중 원하는 용량 버튼을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면 선택한 용량만큼 출수되는 정량 급수 기능도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