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미용학원 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 창작네일아트 부분 수상 석권
뉴스 본문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 계절 날씨만큼이나 뜨거운 열기가 넘치는 곳이 주목을 받고 있다.
종로네일아트학원인 SBS A&T 뷰티스쿨 종로본원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네일아트 분야 최고 최다 수상은 물론 도지사상까지 석권하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5월21일 열린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서 창작네일아트 부분의 대회가 열렸고, 많은 출전자들의 작품이 모였다. 그중에서도 주목을 받은 작품은 종로미용학원의 작품이다.
작품전시가 이루어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주목을 끌었으며, 그에 걸맞는 작품들이 놓여져 있었다.
종로네일아트 학원 김민지 수강생은 단상위에 올라 도지사 상을 수여받았고, 최보현 수강생 뿐만 아닌 다른 수강생들도 국회의원상과 대상을 모두 석권하였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준비한 대회대비반의 위력을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된 것이다. 종로SBS미용학원 대회대비반은 무료특강으로 진행함으로써 스펙과 다양한 경험을 쌓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현재 네일국가자격증은 물론 연구반과 다양한 커리큘럼의 수업을 진행하고있는 네일교류 협회 배미정이사와 네일교류협회 이사이자 SBS미용학원 종로본원 대표원장인 고연정원장이 직접 수강을 지도하였다.
이렇게 매 대회마다 그랑프리 및 그랜드 챔피언, 지도사상을 석권하는 비결에 대해서 SBS뷰티스쿨 종로본원 관계자는 “ 개인별 역량을 평가해 단계별 지도를 진행하였고, 부족한 부분은 1:1 맞춤형 개인진도 수업을 통해 옆에서 코칭을 받으며 수많은 수정 작업을 거쳐 작품을 하나하나 완성하게 되었다. 학생들이 믿고 잘 따라와주는 덕분에 원장님의 직강을 통해 대회수상 노하우는 물론 원장님의 네일 테크니션 까지 직접 배울 수 있는 준비 기간이 되었다”고 전했다.
종로네일아트학원은 네일 대회대비반으로 네일아트국가자격증 취득에서 더 나아가 창작네일아트 작품 완성 및 수상경력이 더해져 막강한 프로필을 준비하고 있으며 취업이나 창업에 대한 컨설팅까지 이루어져 자신의 목표에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로미용학원 배미정이사와 고연정 대표원장은 샵을 보유하고 있어 수강생들에게 현장실무에 대한 중요성과 그에 맞는 교육이 수업 내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네일아트분야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어느 곳에서도 받아볼 수 없던 수업의 커리큘럼이 특강으로 개강이 되어 수강생들의 실력향상에 힘쓰고 있다. 앞으로 다가올 미용대회에서 또 어떤 분야로 수상을 거머쥐며 석권할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게다가 전국적으로 40여개의 캠퍼스를 보유하고 있어 부천 외에도 청량리, 동대문, 종로, 노원, 은평구, 용산, 영등포, 강서구, 중랑구, 강북구, 왕십리, 구리 등 서울 전 지역의 취업처를 최대로 보유하고 있으며, R&D 센터를 통해 재교육 과정과 인턴쉽 과정을 운영하여 학생들에게 맞춤적인 취업처를 보장함으로써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8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4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0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