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 중소 게임사 마케팅 지원하는 인공지능 ‘M+봇’ 출시!
뉴스 본문
- 유저가 주로 사용하는 메신저 플랫폼에 인공지능 탑재, 사전등록 안내 및 쿠폰 발송 가능
- CS 대응 및 업데이트 푸시 알림 가능, 출시 후에도 고객 대응 통해 비용 절감
모바일게임 사전등록이 가능한 인공지능(AI) 플랫폼이 등장해 중소 개발사들의 고민을 덜어줄 전망이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업체 미탭스플러스(대표 김승연)는 인공지능을 활용해 별도의 담당자가 없어도 사전등록 서비스를 스스로 처리해주는 ‘M+봇’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M+봇’은 미탭스플러스의 AI 채팅봇을 활용한 사전등록 서비스로 이벤트 진행은 물론 쿠폰 및 코드 발송, 고객 서비스, 런칭 이후 유저 관리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주로 사용하는 페이스북 메신저, 라인, 카카오톡, 문자메시지 등 메신저 플랫폼과 쉽게 연동되며, 고객사가 원하는 채널에도 탑재가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메신저를 통해 유저들의 다양한 문의 사항에도 바로 인공지능이 답변할 수 있어 운영비용 절감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사전등록 이후에도 ‘M+봇’를 활용해 업데이트와 이벤트 시점에 유저들에게 관련 소식을 사전등록한 유저들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어 선택적 마케팅이 가능하다.
미탭스플러스 김승연 대표는 “M+봇’은 그간 많은 인력이 소요되었던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마케팅 부분에서 서비스는 더 편리해지면서 비용과 인력을 절감할수있는 서비스이다” 며 “앞으로도 미탭스플러스가 쌓아온 마케팅 역량과 노하우를 도모해 개발사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M+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탭스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6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4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4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