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수제 디자인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본문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전문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점 베이직가구에서 2016년 한국품질만족도(친환경 가구 부문) 1위 수상에 이어, 올해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소비자 조사에서 프리미엄 지수를 산정해 2017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친환경 원목가구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 미디어 마케팅 진흥원이 주관한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 총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각 부분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2대째 가업을 잇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점 베이직가구에서는 이번 대상 수상 및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전 제품 최대 20% 클리어런스 세일(5월 27일~31일까지)진행한다. 또한, 시즌을 맞아 결혼, 이사 등 새 출발을 위한 원목가구 6종 285 패키지 행사와 소파, 식탁 세트 50% 할인 및 베스트셀러 시리즈 패키지 최대 40% 할인 행사와 베이직가구 쇼룸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곧이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구매 후기 이벤트, 감성 키친 모리다인과 콜라보로 진행하는 소개하기 이벤트도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100% 원목 가구 공장 운영과 원스톱 생산라인 시스템으로 색상, 사이즈, 컬러 등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1:1 맞춤 주문 제작이 가능한 베이직가구에서는 현재 제17회 무상 A/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매해 일정 기간에 진행되는 무상 서비스는 고객 맞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제품에 대한 자신이 있기 때문에 진행할 수 있는 부분”고 밝혔다.
이어 “인증된 친환경 원목과 천연 오일로 좋은 재료는 물론 일반 가구 제작보다 2배 이상의 수작업을 요하는 한국 전통공예 기법인 짜맞춤 방식을 고집하고, 베이직가구만의 특별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사랑해준 고객님들 덕분에 이번 베이직가구가 한경 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더 좋은 제품을 제작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천 가구단지, 부평 가구단지와 인접한 베이직가구 쇼룸(약 1000여 평)에서는 다양한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가 전시되어 있고,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모습부터 가구 제작에 실제 사용되는 천연 오일 테스트 존도 제공하고 있다. 쇼룸은 연중 무휴로(오전 9시~오후 8시) 운영되고 있어 영업시간 내에 언제든 방문하여 가구 상담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77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7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2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4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