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가수 페퍼톤스, 이진아, 마틴 스미스 무법항 거래소에서 공연, 남성 듀오 페퍼톤스 무법항 거래소 등장
뉴스 본문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 이진아, 남성 듀오 마틴스미스의 공연 함께 펼쳐져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 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세계관을 활용한 다양한 물품들을 전시 및 구매하고 이와 함께 여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관련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축제인 ‘무법항 거래소’에서 인기 가수 페퍼톤스, 이진아 그리고 마틴 스미스의 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무법항 거래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가 제공되며 특히 오후 7시부터는 인기 가수의 축하 공연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이장원과 신재평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 페퍼톤스가 무법항 거래소의 밤을 낭만으로 수놓는다. 2003년 결성된 페퍼톤스는 대중에게 익숙한 광고 음악 ‘Superfantastic’, 유쾌하고 발랄한 곡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무법항 거래소의 메인 무대에 등장하여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퍼톤스와 더불어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와 훈남 남성 듀오 마틴 스미스가 무법항 거래소를 찾아온다. 매력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이진아는 자작곡 ‘냠냠냠’, ‘배불러’ 그리고 ‘공항 가는 길’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곡들을 대중에게 알렸다. 직접 노래를 하고 곡 작업을 진행하는 마틴 스미스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하기 전 버스킹 공연을 통해 기본기를 다진 실력파 뮤지션으로 ‘봄 그리고 너’, ‘알고싶어’를 통해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진아와 마틴 스미스는 무법항 거래소의 무대에서 자신들만의 특유의 감성을 보여주며 토요일 밤을 행사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달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영감을 받은 팬들의 독창적인 창작물, 소장품 등을 관람 및 구매하는 것은 물론 게임과 관련된 요리,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펼쳐지는 축제의 장이 될 이번 행사는 서울 송파구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 잔디 광장에서 5월 20일(토)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무법항 거래소에서는 블리자드 미니 스토어, 자선 경매 등 무대 이벤트, 파트너 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여 이번 행사를 즐기면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작년 9월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플레이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지난 3월 20일에는 신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7.2 패치가 진행, 비행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새로운 직업 연맹 대장정, 애완동물 대전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선보였다. 군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군단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9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3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56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