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가죽쇼파 대중화 ‘핸슨’, 샤무드알파소파 ‘아델’ 50% 특보세일 ‘176만원’
뉴스 본문
경기악화로 인해 여러 유통업계는 불경기를 맞고 있다. 하지만 가구시장은 불경기 속에서도 성장하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사와 신혼부부들의 가구 구입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계절, 봄을 맞이하여 다양하고 파격적인 프로모션 덕분에 가구시장의 위축된 소비심리가 완화된 것이다.
가구시장에서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기로 명성 높은 독일 가죽소파 ‘핸슨’은 명품 쇼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소파 브랜드의 대명사가 되었다. 대표적으로 현재 진행중인 아델 샤무드쇼파 50%특보이벤트다. 352만원의 ‘아델’ 소파를 50% 할인된 176만원으로 판매한다.
일반적으로 중간 도매상 등 여러 단계를 거치는 유통과정으로 인해 소파가 소비자에게 전달될 때 가격이 많이 오른 상태로 전달된다. 하지만 핸슨은 국내와 상해에 소파 직영공장이 있어 중간마진이 없으며 소비자-매장 사이 Direct 유통구조를 구축했다.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줄여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준 것이다.
나아가 핸슨은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샤무드알파 원단을 활용해 전문성을 넓히고 있다. 독일 소파제작공법인 Coat社 200년 전통 기술력으로 개발한 12겹 트위스트 원사를 사용하며, Adler社의 프리미엄 퀼팅 기법을 적용했다. 내장재로 NASA 우주복의 메모리폼 시트, 7cm와이드 엘라스틱 밴드, 친환경 ECO 접착제를 사용해 기존 샤무드쇼파 대비 탁월한 완성도가 특징이다.
현재 세련된 스틸다리와 절제된 단선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 할 수 있는 아델 50% 이벤트 외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누적고객 1,000명의 신화를 기록한 1인용 리클라이너소파 ‘프릴체’와 이태리 모션社 리클라이너 하드웨어를 내장해 뛰어난 안정감과 소음 없는 각도조절이 가능한 4인용 리클라이너 ‘리비나’ 등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미 ‘아델 샤무드 소파’를 구입해 사용중인 35세 주부 A씨는 “아토피로 인해 힘들어하고 있는 자녀가 사용하기 좋은 소파를 구입하려고 찾아보다 핸슨 소파를 구입하게 되었다”며 “저자극성 섬유로 만든 시트와 진드기 서식이 어렵도록 만들어진 극세사 구조 덕분에 아이의 아토피가 예전보다 많이 나아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핸슨은 독일의 명품 가치를 거실로 옮겨온다는 신념 아래 가죽쇼파를 제작 중인 고급 가죽소파 브랜드로, 이태리 프리미엄 델마소가죽과 MOU를 체결하여 색감과 광택이 우수한 천연면피가죽을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업체 측 공식 홈페이지 또는 용인가구단지, 전주군산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김해가구단지, 제주가구단지에 위치한 핸슨 전국 직영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1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0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21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