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동시에 쓸 수 있는 듀얼 독 스피커 ‘브리츠 BZ-M5150 Bluetooth Alarm Radio’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18 17:12 조회16,252댓글0

뉴스 본문

- 두 개의 라이트닝 단자 내장… 아이폰과 아이패드 동시 사용 가능

- 아이폰/아이패드 연결시 음악을 들으며 동시에 충전 가능

- 블루투스 연결 기능 지원해 기타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활용 가능

- NFC로 블루투스 연결 편의성 향상

- FM라디오 및 외부입력(AUX) 기능 제공

- 전면 디스플레이로 기기 작동 상태 및 현재 시간 확인

- 듀얼 알람 및 취침 모드 지원

- 무선 리모컨 제공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도킹(Dual Docking) 스피커가 나온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두 개의 라이트닝 단자(8핀)를 갖추고, 블루투스, FM라디오, 알람 기능까지 모두 지원하는 올인원 독 스피커 ‘브리츠 BZ-M5150 Bluetooth Alarm Radi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브리츠 BZ-M5150 Bluetooth Alarm Radio’는 앞쪽과 뒤쪽에 각각 라이트닝 단자를 넣어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장된 고출력 스피커로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재생되는 다양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동시에 충전도 가능하다. 뒤쪽에 마련된 독은 아이패드까지 거치가 가능하도록 공간을 여유 있게 뒀으며, 고무 패드를 부착해 기기 손상을 방지한다.


기기 앞쪽에는 LED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다. 현재 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두 개까지 알람 시간을 설정할 수 있다. 아침 기상 시간 뿐만 아니라 약속시간 등도 늦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알람은 자체 부저 소리 외에 독에 연결된 아이폰, 아이패드, FM라디오 등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취침모드도 지원해 정해진 시간이 되면 자동으로 작동이 멈춰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숙면에 취할 수 있고, 소비전력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무선으로 음악을 듣기 위해 블루투스 기능도 내장했다. 아이폰/아이패드 외에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과 태블릿도 연결해 쓸 수 있다. 블루투스 동작 범위인 약 8미터 이내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며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NFC 기능을 탑재, 번거롭고 불편한 페어링 문제도 해결했다. 상단 NFC존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는 것으로 쉽고 빠르게 페어링이 가능하다(단 NFC 지원 스마트 기기 한정).


FM라디오를 탑재했다. 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수신 중인 채널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수신 가능한 채널을 자동으로 찾아 저장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하다. 3.5mm 오디오 케이블로 연결되는 외부입력(AUX) 기능이 있어 MP3플레이어, 휴대용 CD플레이어 등도 간단히 연결해 들을 수 있다.


좁은 공간에서도 쓸 수 있는 탁상형 타입이지만 사운드는 매우 뛰어나다.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정밀 튜닝된 2.25인치 풀레인지 유닛을 내장했으며, 5W+5W 출력을 내 어떤 음악도 풍부한 음량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준다. POP/CLASSIC/ROCK/JAZZ/FLAT 등 다섯 가지 EQ 모드를 탑재해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음색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전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이 제공되어 침대나 소파에서 편안하게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감각적이며, 심플한 디자인의 듀얼 독 스피커인 ‘브리츠 BZ-M5150 Dual Docking Bluetooth Alarm Radio’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동시에 사용하는 소비자는 물론이고, 가족이 함께 아이폰을 쓰는 경우 음악을 들으며 동시에 충전도 해결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고 밝혔다. 또한 “NFC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연결 기능까지 갖고 있어 안드로이드 계열의 스마트폰 사용자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FM라디오와 외부입력 기능까지 갖춰 스피커 하나로 온 가족 구성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올인원 스피커이다”고 강조했다.


‘브리츠 BZ-M5150 Dual Docking Bluetooth Alarm Radio’는 2017년 5월 16일 출시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가격 : 220,000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