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네일학원 이엠아이 “네일아트도 브랜드 시대…국내를 넘어 세계적 네일아티스트로 성장해야”
뉴스 본문
화사한 봄, 노출이 많은 여름, 감성의 계절 가을과 추운 겨울까지 4계절 내내 쉬지 않고 여자들의 손톱에는 날씨나 감정에 따른 기분 전환 아이템이 등장한다.
부담 없는 변화로 큰 효과를 가져다 주는 네일아트가 바로 그 주인공. 네일아트는 지난 2014년 11월부터 네일 국가자격증이 신설되면서 이제는 단순한 매니큐어를 바르는 작업이 아닌 전문 직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네일아트는 더 이상 기술이 아닌 아트의 한 장르로 자리를 넓히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럽 네일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으며, 러시아에 본사를 둔 네일 브랜드 E.MI Nail(이엠아이네일)의 아트 기술력은 전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E.MI Nail(이엠아이네일)은 네일 제품과 함께 네일스쿨을 운영해 네일아티스트를 육성, 전세계에 지점을 확장하고 있는데, 그 자격을 인정받기가 까다롭고 어려워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유일하게 E.MI Korea(이엠아이한국지사)인 E.MI Nail School(이엠아이네일학원)을 마포구 합정동에 오픈했다.
E.MI Korea(이엠아이한국지사) 김연미 본부장은 “이제는 국내의 네일리스트를 넘어 세계의 네일아티스트로 성장해야 한다”며 그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네일아트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초보부터 창업 준비생, 창업 후 수준 높은 아트를 구성하고 싶은 경력자들까지 모두 1:1 수업을 통해 그 과정을 돕고 있다,”고 말했다.
홍대 네일학원 네일이엠아이네일학원은 커리큘럼 역시 타 학원들과 다르게 1:1 맞춤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장소 역시 딱딱한 강의실을 벗어나 고급 네일샵으로 꾸며져 이론에서부터 모델 실습까지 현장감 있는 수업을 받을 수 있다.
과정은 Emi디플롬아트, 네일국가고시, 네일아트기초, 네일아트창업, 속눈썹연장, 반영구, 왁싱, 드릴까지 준비되어 있어 취업과 창업을 위한 모든 교육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0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1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6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3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