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 남서울대학교와 우수 인재 배출을 위한 상호교류 협력 협약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15 14:03 조회12,063댓글0

뉴스 본문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은 남서울대학교와 상호발전을 위한 상호교류 협력 협약을 04월28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공동 관심분야에 대해 교류협력을 추진하면서 우수 인재배출이라는 목표를 기지고 목적달성을 위한 교류협력을 추진한 것이며, 이에 따른 내용은 아래와 같다.


1.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고용노동부 지원 훈련의 상호 협력 및 지원

2. 인턴쉽 프로그램 참여 및 관련 취업연계 프로그램의 협력 및 지원

3. 직무능력 향상 훈련 및 재 교육을 위한 인적자원의 교류

4. 기타 양 기관의 공동 이익을 추구할 수 있는 분야 등



정부정책으로 시행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의 약자로 산업현장에서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요구되는 지식·기술·태도 등의 내용을 국가가 체계화 한 것)기반 직무능력 중심의 직원 채용에 대한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이다.


이에 따라 취업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남서울대학교에서는 졸업예정자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2학기 일정 동안 NCS를 기반으로 한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 교육을 수강하는 기간 동안 학교측의 배려로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에서는 취업 시 바로 실무에 적응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NCS 교육을 진행하면서 수료 후에는 취업연계까지 해주는 취업지원시스템을 도입하여 사회에 대한 빠른 실무적응 능력을 키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남서울대학교 학생들은 NCS 기반의 인재로 성장하기 위한 실무능력중심교육과 업무에 대한 직접적인 체험을 통해 경쟁력을 갖춤으로써 취업난에 대한 두려움에서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또한,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에서는 이러한 NCS 기반 실무능력중심 교육에 대한 여러 과정을 개설한 상태로 직업안정기관에 구직 등록한 만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이는 100%국비지원(수강료+교재 무료)에 훈련장려금을 매월 최대 416,000원 지급 받을 수 있는 훈련 교육으로 다양한 분야의 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NCS] 디지털 UI/UX디자인(웹퍼블리셔), △[NCS] 스마트웹&앱 콘텐츠개발, △[NCS] 모바일 게임콘텐츠제작 전문가, △UI/UX 디지털컨버전스, △ICT기반 정보시스템 보안엔지니어 양성, △디지털 UI/UX 디자인, △디지털 스마트기기 앱웹 디자인, △사물인터넷(IOT), △자바프로그래밍, △편집디자인, △인쇄출판디자인, △웹앱 스마트콘텐츠제작, △디지털컨버전스 UI/UX 사물인터넷 등등


위와 같이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교육은 다양한 분야의 과정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는 과정 수료 후 취업연계까지 진행되는 교육이기 때문에 취업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준생(구직자/재취업자)들에게는 좋은 교육 훈련이라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미디어 컴퓨터학원 공식 홈페이지나 각 지점(강남, 종로, 신촌, 구로, 노원, 천호, 안양, 안산, 성남, 수원, 인천, 전주, 구리, 일산 등) 문의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