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가구 할인 매장 제일가구프라자, 가정의 달 맞아 행사 할인 진행
뉴스 본문
가구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각광받으면서 사랑과 실속이 넘치는 효도선물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건강을 생각한 친환경 소재의 원목가구, 흙침대, 기능성 리클라이너 소파 등은 언제나 사랑받는 대표적인 효도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전통적인 이사철인 5월, 또한 기나긴 황금연휴를 지난 가정의 달을 맞아 서대전 가구단지로 유명한 제일가구프라자에서 파격적인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대전의 가구단지 제일가구프라자의 관계자는 “이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황금열쇠 추첨 이벤트까지 이달 말일까지 진행 중이다.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만 선별하여 전시하였으니 합리적인 가구거리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혼수, 이사, 입주 시즌과 자녀방 가구 교체 수요가 맞물리는 지금 이 기간을 이용하여 가구 할인 매장을 방문하면 더 높은 할인률로 가구 구입이 가능해 휴일이면 가구 싼 곳으로 알려져 있는 제일가구프라자는 언제나 붐비고 있다”고 밝혔다.
대전 가구점 제일가구프라자에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3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1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5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