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보의 하루 ‘답례떡’으로 5월 가정의 달 ‘센스있는 선물’ 전해보세요
뉴스 본문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 찬 ‘가정의 달’이다. 감사의 달로도 불리며 평소에 고마웠던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선물과 함께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좋은 달이다. 예전에는 꽃다발, 의류 등의 선물을 많이 구입했지만 최근에는 특별하게 답례떡을 선물하며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떡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종류도 다양해 선물로 제격이다. 대표적인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 하루’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답례떡을 준비하였다. 15일까지 제품 수령 및 배송에 한해 카네이션 생화와 떡을 함께 데코레이션한 특별한 떡 케이크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케이크 데코링 등도 선택 가능하다.
답례떡 이외에도 많은 종류의 떡이 다양한 선물세트로 준비되어 있어 상대방에게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다.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일정에 받고 싶은 장소에서 배송 받을 수 있는 편리한 주문배송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또, 3만원 이상 주문 시에는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떡보의 하루 관계자는 “가격대와 종류가 다양해 선물 받는 이의 취향 등을 고려해 센스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며 “떡보의 하루와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5월 감사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떡보의 하루는 2003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떡 프랜차이즈로 현재는 전국 10개 지사, 해외 1개 지사의 유통망과 전국 150여개의 가맹점을 갖추고 있다. 고품질의 100% 국산 쌀만을 사용하였고 HACCP(해썹) 인증마크를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76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71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8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0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