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 팔레오, 코스메틱 브랜드 신규 론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5-10 14:04 조회7,174댓글0

뉴스 본문

이달 8일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는 팔레오에서 자연의 혜택을 담은 팔레오 코스메틱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구석기 시대라는 뜻을 가진 ‘팔레오’는 다양한 슈퍼푸드 원물의 이점을 일상에 접목시켜 윤택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었던 원시시대의 지혜를 현 시대에 그대로 실현하고자 하는 뜻을 담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슈퍼푸드 전문 브랜드이다. 


팔레오는 코스메틱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비타민나무, 코코넛 성분 등 2가지 라인의 헤어 샴푸, 헤어 트리트먼트, 바디 워시 3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100ml/500ml/1000ml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어 필요에 따라 용량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해당 코스메틱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은 착한 성분이다. 최근 헤어/바디 제품에 화학 계면 활성제가 검출되며 안전성에 적신호가 켜졌지만, 팔레오 코스메틱은 천연 유래 계면 활성제 사용과 슈퍼푸드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담아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했다. EWG 안정성 등급 평가에서도 1~3등급의 안전성을 검증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두 번째 강점은 가격이다. 팔레오 코스메틱 제품은 10ml당 39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저렴한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유해 성분 및 자극을 최소화한 코스메틱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슈퍼푸드를 활용한 코스메틱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착한 성분, 착한 가격, 착한 마음을 더한 팔레오 코스메틱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팔레오 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은 팔레오 코스메틱 공식몰을 통해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