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벤큐 조위의 스테디샐러 게이밍 마우스 EC1A, EC2A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문태환기자 기사승인17-05-08 16:30 조회34,748댓글0

뉴스 본문

글로벌 IT 업체 벤큐의 e-sports 전문 브랜드 조위는 e-sports 전문 게이밍 마우스 EC 시리즈의 화이트 에디션을 새롭게 선 보인다고 밝혔다.


벤큐 조위의 EC 시리즈 화이트 에디션은 사용자의 손 크기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EC1-A와 EC2-A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EC1-A는 길이 128mm, 폭 64mm, 높이 43mm이며, 좀 더 작은 손을 위한 EC2-A는 길이 120mm, 폭 61mm, 높이 40mm이다. EC 시리즈는 손가락을 세워 마우스 버튼을 찍어 누르듯이 쥐는 클로 그립(CLAW GRIP)과 손바닥으로 마우스를 감싸 쥐듯 그립하는 팜 그립(PALM GRIP) 모두 편하게 사용 가능한 디자인을 채용했다. 




오른손잡이 유저에게 특화된 인체공학적 설계로, 오른쪽 면으로 갈수록 높이가 낮아져서 오른손 유저의 손에 자연스럽게 감싸 안기는 그립감을 제공하며, 손목을 더욱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기존의 EC 시리즈 제품이 무광 블랙 컬러인 반면, 새롭게 출시한 EC 화이트 에디션은 유광 코팅이 되어있어 유광 표면의 감촉을 선호하는 유저에게 적합하다.


125/500/1000 3단계의 폴링레이트(Polling Rate)와 400/800/1600/3200 4단계의 마우스감도(DPI)를 지원하며, 마우스의 옵티컬(Optical) 센서가 바닥을 인식하는 거리인 LOD(Llift-Off Distance) 역시 1.0/1.0-1.5/1.8(mm)의 3단계로 조정 가능하다. 특히 EC 시리즈 화이트 에디션은 DPI와 폴링레이트, LOD 등의 세부 설정을 별도의 드라이버나 소프트웨어 설정 없이 마우스 바닥 면에 위치한 버튼과 좌, 우, 스크롤, 뒤로가기 버튼 조합만으로 설정할 수 있어 e-sports 대회 규정에 따라 소프트웨어 설치가 불가능한 e-sports 선수들의 편의를 도왔다.


벤큐 코리아의 마케팅 담당 이상현 팀장은 “벤큐 조위의 e-sports 게이밍 마우스는 크기와 형태가 다른 8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이머는 자신의 손 크기와 그립 방법, 습관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마우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이라며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EC 시리즈 화이트 에디션은 화려한 LED나 복잡한 형태의 디자인이 강조된 게이밍 마우스와는 달리, 벤큐 조위 특유의 기능성 디자인과 유광 화이트의 색상으로 심플한 멋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한편 벤큐 조위 EC 화이트 에디션은 무상 1년의 서비스 기간을 보증하며, 국내 주요 온, 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