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리닉, 아이폰, 아이패드 수리비 빅 이벤트…6, 6s, 6s+, 7, 7+ 액정수리 가능
뉴스 본문
최근 애플은 지속적인 협력을 유지했던 에이즈 관련 후원업체인 레드(RED)와의 파트너쉽 일환으로 아이폰7레드를 출시하면서 공익적인 취지와 컬러마켓팅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런 성공적인 마켓팅을 기반으로 새로운 아이폰8의 대한 기대감 역시 꾸준히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기대감 속에 올해 말 가로수길에 오픈될 한국 애플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만 가고 있는데, 애플스토어의 입점은 곧 새로운 아이폰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1차 출시국에 포함이 된다는 의미가 들어있다. 이러한 이점뿐만 아니라 아이폰 유저들의 가장 큰 고민인 높은 수리비용 혹은 리퍼 비용에 대한 불만 역시 애플스토어의 수리 전문 파트인 지니어스바를 통해 해소될 전망이다.
그러나 이 역시도 당장 액정파손 등의 애플유저들이 마주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없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높은 수리 비용과 오랜 수리 시간을 요구하는 애플정식서비스센터를 피해 사설수리점으로의 유입이 큰 상황이다. 이는 정식 서비스센터와 비교하여 보다 저렴한 수리비용과 빠른 수리시간으로 인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인데, 이러한 사정 속에 사설수리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주목받고 있는 업체가 있어 화제이다.
국내에 아이폰이 처음 상륙한 2009년 이듬해인 2010년 첫 선을 보인 국내 사설 수리 전문 업체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은 전국 19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모든 부품의 정품사용, 정확한 침수세척, 빠른 수리 시간, 경력 4~5년차의 전문적인 수리 기사를 보유하고 있다. 오래된 경력과 운영 노하우로 모든 부품의 정품사용과 더불어 최저가를 선언하고 있다.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 홍대본점에서는 방문수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하여 택배 및 퀵 서비스 수리도 진행하고 있으며, 도착 즉시 수리하여 당일 발송하는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다.
아이폰4, 5, 5s, 5c, 6, 6플러스, 6s, 6s+, 7, 7+ 등 액정수리(액정 깨졌을 때, 터치고장) 및 배터리교체, 침수(물에 빠졌을 때), 아이패드2, 3, 4, 미니, 에어 강화유리 교체, LCD 교환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부분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 측은 “홍대입구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홍대본점(신촌, 합정, 마포, 이대) 외 11개 지점 전국 체인망을 갖추고 있으며, 점차 지점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2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5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1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0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