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교육그룹 SBS아카데미게임학원, 리니지2 일러스트레이터 정준호 작가 세미나 개최
뉴스 본문
인기 온라인 게임인 ‘리니지2’의 IP(지적재산권)를 이용한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 출시 후 약 5개월 째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유명 온라인게임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신작이 잇따라 출시를 대기 중이다. 모바일 게임 시장의 경쟁 강도가 높아지면서 유명 온라인게임 IP를 활용한 차별화 전략이 부각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4월 5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리니지’와 ‘아키에이지’, ‘크로스파이어’ 등 다양한 인기 PC 온라인게임이 모바일 버전으로 재탄생한다. 게임빌은 PC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를 올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영웅 수집형 3D MORPG로, 아키에이지 연대기에 등장하는 진, 타양, 키프로사 등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플레이하며 신으로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이들 게임의 일러스트다. 이들 게임이 오랜 시간 유저들로부터 사랑 받을 수 있던 이유는 단순히 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게임일러스트와 그래픽이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유저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시각적이 요소도 내포하고 있어 게임 제작 과정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이에 게임일러스트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리니지2 게임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게임전문학원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의 대표이사인 정준호 작가의 전국 순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4월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다음 달은 대구에서 전국의 일러스트레이터 지망생과 그의 작품을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세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인 그는 소울슬레이어즈의 게임일러스트를 시작으로, 리지니2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탑클래스 일러트스레이터로 자리매김했다. 고스트파이터, 불멸 온라인, 라스트 리벨리온, 디멘션 제로, 버추어 파이터4, 철권5 등 국내외 다양한 게임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프로 일러스트레이터의 세미나를 통해 게임그래픽디자이너나 게임일러스트레이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제공한다. 봄을 맞아 오는 4월 15일까지 열리는 2주간의 무료체험 이벤트 ‘힘내라 청춘’을 통해 2과목 이상 등록 시 타 과목 1개월 무료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기획학원, 게임프로그래밍학원, 유니티학원, 게임그래픽학원, 게임원화학원 등 게임학원을 찾는 학생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에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SBS아카데미게임학원은 제이티비 교육그룹(JTB GROUP)의 두 번째 계열사이다. JTB교육그룹은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게임기획자격증, 게임그래픽자격증 등 게임 분야 전문 자격증 과정과 더불어 ▲게임아트웍(기초) ▲게임원화학과 ▲게임그래픽(게임이펙트)학과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퍼블리싱(게임사업) ▲유니티 게임엔진 ▲엔진개발 ▲스마트폰(모바일)과정까지 게임 관련 전 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포토샵(Photoshop), 맥스(3Ds Max), 지브러쉬(Zbrush), 유니티(Unity3D) 등의 그래픽 툴과 C, C++, C#, API, MFC, DirectX 등이 있다.
또한 게임회사 취업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산학협력 및 취업 상담, 업체탐방, 수강생 1:1멘토제 등 체계적인 교육과 취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2017 졸업생•입학생들을 위한 게임학원 수강료 할인 및 과목별 무료 체험학습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SBS게임아카데미의 무료 진로상담이나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0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63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