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중고차 사는 방법은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원더풀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4-10 16:48 조회19,050댓글0

뉴스 본문

경기침체가 우려되고 있는 현 시점 중고차 구매는 신차에 비해서 비용부담도 적고 할부가 용이해 구입하기가 쉽다. 하지만, 자동차는 신중하게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의 장창운 대표는 하자 없는 자동차를 구입할 때 가장 필수적으로 거쳐야 할 과정이 시승이라고 말했다. 

 

시승은 사고나 침수 이력에 따른 차량의 퍼포먼스, 기능의 정상적인 작동 등을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는 확인 할 수 없기 때문에, 새차·중고차를 구매할 때 특히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는 중고차를 구매 할 때, 원칙적으로 시승은 가능하지만, 일반적인 중고차 시장에서 상품용 차량은 자동차 보험에 가입 돼 있지 않기 때문에, 고객이 시승하는 것은 어려운 점이라고 했다. 

 

이 경우는 판매자에게 운전을 권하고 구매자는 옆에서 운전 코스 및 속도 등을 체크하며 차를 체험해보는 방법이 있으며, 판매자의 시승 후 문제가 없다면 1일 한정 보험 또는 책임 보험에 가입해 직접 시승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단, 1일 한정 보험은 당일 신청이 진행되지 않기 때문에, 미리 책임 보험을 신청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승 했을 때, 시동을 걸고 공회전을 해보는 것이 중요한데, 이 때 엔진 소리의 이상음은 없는지, 계기판의 RPM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핸들, 클러치, 브레이크, 엑셀레이터의 점검도 필요하다. 핸들의 떨림이 적고 브레이크와 엑셀레이터가 적절하게 헐거운지 판단할 것, 창문을 닫고 라디오를 켜지 않은 상태에서 차량의 소음과 진동이 어느 정도인지도 살펴보아야 한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먼저 전화상담을 한 후 매물을 찾아 준 후, 2차 상담을 진행한 후 매물을 사전 점검하고 시운전을 하게 된다. 

 

매물이 카센터에 입고되면, 고객이 직접 점검을 한 뒤, 성능기록부와 사고 이력을 조회하고 최종적으로 계약서를 작성한다. 거래의 모든 과정에 투명하게 공개된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원더풀카는 고객을 위해 중고차할부제도도 잘 갖추고 있다. 저금리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은 학생이나 주부, 저신용자, 무직자 등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매매단지 원더풀카는 국산 및 수입 중고차 약 2만 1000대 이상의 실매물을 보유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전국에서 중고자동차 구입을 위한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차량 구입이나 내차 팔기, 저신용자 할부, 정비점검서비스 등 관련 문의와 자동차 구입 및 내차 판매 상담은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사이트 원더풀카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원더풀카는 안산, 용인, 천안등 다양한 지역에서 찾아올 만큼 확실한 매물을 확보하고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