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클리닉’ 맥북 프로레니티나 에어 액정 수리 및 애플 아이맥 전 기종 수리로 화제
뉴스 본문
요즘 카페나 일반 음식점에서도 아이맥을 쉽사리 찾아 볼 수가 있다. 그만큼 음악이나, 그래픽작업 등 전문 분야에서 주로 사용되던 아이맥이 대중화가 되어 일상생활로 파고든 모습이다. 아이맥의 특성상 유려한 디자인과 해를 거듭할수록 얇아지는 외형 및 개선된 성능으로 인하여 다른 올인원 PC와의 경쟁에서 앞서있는 특별한 메리트를 느낄 수가 있다.
그러나 다른 올인원 PC에 비해 SSD, 램 등의 업그레이드를 하기 어려워 이를 위해서는 검증된 자재와 수리실력을 가진 수리업체에 맡기는 것이 좋다.
맥북 & 아이맥 수리 전문 업체 맥클리닉에서는 정품 SSD나 램 등의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SSD 정품테이프 등을 사용하여 수리의 정확도와 안정성을 높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정품테이프는 견고한 접착성과 사설 수리 이후에 발생하는 워런티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관련된 업그레이드 문의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맥북 & 아이맥 사설 수리 업체 ‘맥클리닉’은 애플정식수리자격증(ACMT)을 보유한 수리기사가 애플의 기존 수리방식을 고수하면서도 그 안에 사설수리의 장점을 녹여내 보다 저렴하고 신속하게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맥클리닉에서는 센터에서 지원하지 않는 다양한 품목을 저렴한 비용에 수리(배터리교체, 내부청소, 맥세이프 충전기 수리, 침수 등)가 가능하다.
특히 맥클리닉에서는 대표적 수리파트인 메인보드수리의 경우 센터에 비해 최대 3분의 1 가격에 수리가 가능하며 높은 정확도와 기술을 요하는 메인보드 수리는 수리기사의 역량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이 부분에 있어 수리 후 고객만족도가 높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애플정식수리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업체는 현재로서는 맥클리닉 홍대본점뿐이다.
맥클리닉 홍대본점에서는 택배 및 퀵 수리도 도착 즉시 바로 수리하여 발송해 주는 서비스를 도입하여 운영하고 있기에 소비자들의 만족도 또한 더욱 높다.
수리 품목으로는 아이맥 & 12인치 뉴맥북 & 신형 맥북을 포함하여 애플컴퓨터(맥북에어, 맥북프로, 맥북프로레티나, 맥미니) 전 기종을 취급하며 센터에 비해 최대 70%까지 저렴한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프로그램 설치, 맥북 윈도우 설치(윈도우7, 8, 10 설치), os설치, 데이터 복구 & 백업 등의 기타서비스가 가능하다.
현재 맥북/아이맥은 맥클리닉 홍대본점(자격증 보유) & 대전점에서만 수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맥클리닉 전화접수 외에 실시간 카톡 상담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맥클리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3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