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마진 줄인 반티창고, 중고등학생을 위한 저렴한 브랜드 반티 제품 판매
뉴스 본문
반티 및 단체복 사이트 반티창고가 아디다스 브랜드 반티 외에도 농구, 야구, 축구 등 스포츠 유니폼도 학생들에게 부담되지 않는 1만원대 금액으로 선보인다.
비싼 단체복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중. 고등학생에 맞춰 출시된 만원 세트 및 아디다스 브랜드 반티는 모두 1만원대를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반티창고의 제품들은 디자인이 획일적이던 기존 단체복 및 반티에 비해 다양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반짝이 원단으로 만들어진 ‘반짝이 도트 세트’나 ‘골드스타 세트’ 등은 소위 ‘튀는 반티’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코디할 수 있도록 응원도구 및 다양한 소품도 눈길을 끈다.
반티 외에도 커플티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티셔츠가 준비되어 있다. ‘가자 보라카이로 세트’, ‘야구장 데이트’ 세트 등은 신혼여행이나 데이트 때도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커플들에게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반티창고 관계자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셔츠들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세련되면서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단체복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티창고는 오전 주문 시 오후 발송하는 당일 배송 서비스 및 중/고등학생을 위한 후불제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통 마진을 줄인 브랜드 반티, 축구, 아디다스 반티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반티 구매 시 응원 도구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반티창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1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2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7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2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