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무제한 대여하는 ‘블럭팡 충주점’ 오픈
뉴스 본문
세계블럭 대여전문점 '블럭팡'이 오는 4월15일(토), 충북 충주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역 어머니들이 가장 선호한다는 국원초등학교 옆 상가에 위치해 있어서 많은 인기를 누릴것으로 예상된다.
기존의 블럭방과 블럭카페의 장점을 합친 오프라인 블럭 대여 전문점인 블럭팡은 레고, 세계블럭, 보드게임 등을 저렴한 비용에 무제한 대여할 수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고객들에게 인기다.
블럭팡 관계자는 "월 35,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300여 종에 이르는 세계 블럭 및 레고,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어 단골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모든 블럭팡 매장에서는 한 달에 한 번 신제품을 들여와 현재 앵그리버드, 넥소나이츠,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시티, 테크닉, 닌자고, 디즈니, 슈퍼히어로즈 등 20종이 넘는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유망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은 블럭팡의 장점은 다양하다. 대여를 위한 월정액은 하루 1000원 꼴인 월 3만5000원이다. 매장 내 이용 비용도 기존 블럭방보다 저렴한 1시간에 4000원이다. 모든 매장에는 매월 신제품 레고가 입고되기 때문에 기존 회원들도 식상함 없이 새로운 레고를 즐길 수 있다. 특허 받은 대여 방법 및 대여 시스템 덕분에 유사 업체와의 차별성도 갖췄다.
한편, 블럭팡은 '2016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서비스 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유니세프와 초록우산, 굿네이버스를 통한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4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5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0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6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