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로사퍼시픽그룹 ‘국물닷컴’, ‘랍면’ 100만개 판매 돌파 “매진 기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4-07 18:00 조회19,875댓글0

뉴스 본문

로사퍼시픽그룹의 ‘국물닷컴’은 자사의 ‘랍면’이 출시 이후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브 먹방 콘텐츠로 100만뷰를 달성하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랍면은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듯한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는 랍스터 라면이다. 


랍스터 추출분말과 함께 다양한 해물을 첨가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을 자랑하며, 100% 우리밀과 국내산 감자로 만든 감자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의 면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면 제조 과정에서 기름의 함유량을 줄이고, 라면에 들어가는 각종 첨가물을 최소화해 영양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없다. 


여기에 기호에 따라 크래미나 참치, 치즈 등을 첨가하면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맞춘 색다른 라면을 맛 볼 수 있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로사퍼시픽그룹 국물닷컴 관계자는 “출시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은 물론,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이라며, “라면에 랍스터의 풍미를 더욱 잘 살리기 위해 면과 스프의 생산공정을 따로 한 것이 랍면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