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퍼시픽그룹 ‘국물닷컴’, ‘랍면’ 100만개 판매 돌파 “매진 기록”
뉴스 본문
로사퍼시픽그룹의 ‘국물닷컴’은 자사의 ‘랍면’이 출시 이후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유튜브 먹방 콘텐츠로 100만뷰를 달성하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랍면은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듯한 풍미와 향을 느낄 수 있는 랍스터 라면이다.
랍스터 추출분말과 함께 다양한 해물을 첨가해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맛을 자랑하며, 100% 우리밀과 국내산 감자로 만든 감자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의 면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면 제조 과정에서 기름의 함유량을 줄이고, 라면에 들어가는 각종 첨가물을 최소화해 영양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없다.
여기에 기호에 따라 크래미나 참치, 치즈 등을 첨가하면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맞춘 색다른 라면을 맛 볼 수 있어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로사퍼시픽그룹 국물닷컴 관계자는 “출시 이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은 물론, 전국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할 만큼 소비자 반응이 좋은 제품”이라며, “라면에 랍스터의 풍미를 더욱 잘 살리기 위해 면과 스프의 생산공정을 따로 한 것이 랍면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7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1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9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