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쇼파 브랜드 이젠플레이스, 이태리 소파 ‘지젤’ 한정수량 50% 특가 149만원
뉴스 본문
가죽쇼파 브랜드 이젠플레이스가 이태리 천연면피 4인용소파 ‘지젤’을 한정수량 특가 149만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흔히 소파를 사용하다 보면 제일 먼저 불편함을 느끼는 것이 내장재의 변형이다. 소파를 사용할수록 내장재의 내구성이 약해지면서 쿠션감이 떨어지고, 패널까지 약해지는데 저품질 내장재를 사용한 소파는 그 불편함이 더욱 크다.
따라서 소파를 선택할 때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내장재도 꼼꼼한 확인을 거쳐야 한다. 내장재 중에서 시세에 따라 가격 변동이 생기는 항목은 ‘가죽’과 ‘좌방석 폼’이다. 보통 많은 업체들이 원자재 가격이 오를 경우 소파 가격에 즉각 반영을 하지만 그와 반대로 원자재 가격이 떨어졌을 때는 이를 쉬쉬하면서 가격을 인하하진 않는다.
이에 가죽소파 브랜드 이젠플레이스는 소파 한 조를 만드는데 들어간 모든 노력과 비용을 공개하고 소비자들에게 정당하게 인정받기위해 가격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신뢰도를 쌓아 나가고 있다.
이젠플레이스 관계자는 “가죽 사용량을 예상한 뒤, 대량 수입을 추진해 가죽 원가를 내리며 가죽쇼파 소비자 가격도 많이 인하할 수 있었다”며 “이에 따라 4월 한 달 동안 이태리 가죽소파 ‘지젤’의 한정수량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젤은 이태리 천연면피가죽 중에서도 최고급가죽으로 제작되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 하이백(High back) 디자인으로 착석시 목까지 편안하게 받쳐주어 오랜시간 소파에서 휴식해도 편안해 실용성이 좋다. 이러한 프리미엄 4인용쇼파를 149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젠플레이스 관계자는 “내장재를 속속들이 공개하고 가격정보를 정직하게 밝히면서 고객과 양방향 소통을 진행한 결과 고객만족도가 더욱 높아졌다”며 “이젠플레이스의 이러한 새로운 시도가 불량 가구 업체로 인해 하락됐던 가구 시장의 이미지를 변화시키는 첫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죽쇼파 전문점 이젠플레이스 4인용쇼파 가격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사이트 혹은 김포한강신도시에 위치한 김포, 일산가구단지 부근 본사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2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9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