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콘텐츠코리아랩 무한 창작 콘서트, 4월 8일 차인철의 ‘무서운 안주’ 주제 강연 진행
뉴스 본문
인천광역시가 주관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원장: 박윤배)가 수행하고 있는 문화체육관광부 국책사업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일환으로 ‘무한 창작 콘서트’를 오는 4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틈 문화창작지대(남구 미추홀대로 691) 다목적홀에서 진행한다.
무한 창작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전문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이번 9회차 강연은 브리콜 랩의 아트디렉터 차인철의 ‘무서운 안주’를 주제로 진행된다.
차인철 씨는 브리콜_랩(BRICOL_LAB)이라는 작업 스튜디오를 만들어 활동 중이며, 전시 그룹 활동과 비주얼 디자인, 공예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아트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빈지노, 더콰이엇, 사이머D, 자이언티 등 여러 뮤지션들의 앨범 아트를 제작했고, 삼성전자 모바일 디바이스, CJ E&M, SK 플래닛, 던킨도너츠 등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무한 창작 팩토리에서는 디자이너의 기본적인 작업 활동들을 소개하고 실무 디자이너로서의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디자이너로써 ‘안주하는 것’의 무서움을 주제로 적응의 동물인 인간이 얼마나 안주하며 살아가기 쉬운지에 대해 경각심을 일깨우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과정 ‘무한 창작 콘서트’는 콘텐츠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아이디어 생성, 개발, 융합 과정을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 창작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5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3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5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2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