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모바일 MMORPG 즐기고, 초특급 콘서트에 참여하자! 김건모-우주소녀-몬스타엑스의 ‘태양’, 정식 서비스 시작
뉴스 본문
㈜신스타임즈(SINCETIMES, 舊코원시스템, 대표 왕빈)는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해상 MMORPG ‘태양’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태양’은 기존 MMORPG의 오픈필드를 바다로 옮긴 해상 MMORPG이다. 기존 MMORPG의 세계보다 더욱 광활한 바다의 규모를 그대로 담아냈다. 한정된 자원을 차지하기 위해 개인과 세력, 국가 간의 끝없는 분쟁 및 결집, 해역을 놓고 벌이는 치밀한 모략과 쟁탈은 전투의 이유를 더해 게임에 보다 깊게 몰입할 수 있게 했다.
방대한 규모를 강조하기 위해 ‘태양’은 국민가수 ‘김건모’와 아이돌 가수 ‘우주소녀’, ‘몬스타엑스’ 3팀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이후에는 ‘자! 떠나자, 동해 바다로’라는 가사로 유명한 가요 ‘고래사냥’을 리메이크해 OST로 제작, ‘자! 떠나자, 태양의 바다로’라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해왔다.
초대형 전장과 초대형 홍보모델을 지닌 ‘태양’은 이에 걸맞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태양’은 홍보모델 김건모, 우주소녀, 몬스타엑스와 ‘해전1942’의 홍보모델 구구단, 스페셜 게스트 다비치가 함께하는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이 콘서트의 MC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김건모와 함께 활약하고 있는 ‘박수홍’과 구구단의 ‘김세정’이 공동으로 맡게 된다.
출시를 기념해 ‘태양’은 일정 기간 특정 레벨을 달성하고 이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유저에게 ‘태양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태양 콘서트를 가야만 하는 이유를 등록하거나,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팁을 작성한 유저들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태양’에 바라는 점, 응원의 메시지 등을 작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태양’이 실행된 단말기와 함께 본인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장소를 유쾌하게 찍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설빙’ 쿠폰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과 경품이 지급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육지보다 광활한 바다에서의 MMORPG를 기다려주는 많은 분에게 게임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MMORPG의 새로운 재미를 태양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오는 4월에는 태양의 홍보모델과 스페셜 게스트가 함께하는 콘서트도 계획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한 많은 분들을 초청하고자 하니, 콘서트에도 또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3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2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4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20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