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체형 불균형으로 인한 통증, 지속적인 마사지 관리 필요해
뉴스 본문
우리 몸은 모두 연결되어 있고, 연결된 기관이 서로 대칭을 이루며 균형을 잡고 제 기능을 발휘한다. 뼈, 근육, 장기는 각각 제 위치와 역할이 있다. 이 중 어느 하나라도 틀어지면 연결된 다른 부위까지 영향을 미쳐 도미노처럼 이상 현상이 생기는 것이다. 즉 작은 부위의 통증이 몸의 전체 균형을 무너뜨리고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임산부는 임신 후 복부 형태에 따라 허리가 과도하게 휘어져 허리에서부터 목, 어깨까지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런 스트레스는 출산 후까지 이어져 출산 후 모유 수유 자세에서 목, 어깨, 허리에 무리를 줄 수 있다. 이처럼 임신으로 인해 늘어난 골격과 약해진 근력이 체형 변화를 쉽게 가져올 수 있어 경락이나 수기치료 등의 마사지 관리를 받을 필요가 있다.
생활권이 일산 근처라면 ‘구동명 쾌유마사지 웨돔점’을 이용할 만 하다. 이곳은 100평이 넘는 넓은 매장 규모에 화사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 그리고 쾌적한 부대 시설을 갖춰 여성 및 커플 고객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이다. 특히 임산부 마사지도 특화되어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한국수기협회 회장인 구동명 원장은 임신 중 허리골반 통증을 호소하는 아내를 위해 임신부에게 특화된 마사지 기법을 개발했다. 그에 따르면 골반의 상태는 순산 혹은 진통의 정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데, 임신 막달까지 꾸준히 관리를 한 결과 두 아이를 모두 순산했고, 이를 바탕으로 일반화한 게 현재의 쾌유 임산부 산전/산후 프로그램이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일산 웨돔점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지만, 한편으로 개개인의 체형에 따른 불편함을 파악한 후 고객별 1:1 맞춤 시술을 진행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또한 다른 마사지샵의 경력자라도 쾌유 테라피 스쿨에서 다시 3개월의 전문 교육을 이수한 후에야 쾌유 테라피스트로 종사 가능해 고객의 신뢰에 부응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5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6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1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7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