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만, 음이온 기능 추가된 침구청소기 출시
뉴스 본문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달갑지 않은 손님이 있다. 미세먼지와 황사 꽃가루 등으로 속 시원히 문을 열고 환기시키기가 두려운 요즘이다. 특히, 매일 할 수 없는 이불 빨래의 미세먼지와 집먼지, 진드기로부터 가족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독일 가전제품 전문 회사 보만(BOMANN)에서 음이온 기능이 추가된 침구청소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음이온 방출로 이온이 포함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는 보만의 침구청소기의 성능을 살펴보면, 분당 3,600회 이상 파워 진동 펀치로 침구 속 진드기와 미세먼지를 분리한다. 브러쉬로 달라붙은 오염물질을 모아서 강력 모터로 흡입한다. 5,000시간 이상 사용 가능한 UV 램프(센서볼/좌우 센서 바퀴 3부분이 모두 눌러져야 켜지는 안전장치)로 유해균을 박멸할 수 있다.
물세척이 가능한 헤파 필터로 초미세먼지를 걸러주고 음이온 방출 기능으로 이온이 포함된 깨끗한 공기를 배출한다. 보만의 침구청소기는 신제품 출시 기념 단독행사로 합리적인 가격에
현대홈쇼핑(HMALL)에서 판매되고 있다.
1982년에 설립된 가전제품 전문회사 보만(BOMANN)은 전 세계 50여개 나라에 수출을 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오랜 역사만큼이나 다양하고 성능 좋은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보만코리아가 런칭한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99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6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65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2,58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