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에 그루밍족 ‘남자 피부 적신호’, 저자극 남성 화장품으로 진정이 관건
뉴스 본문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미세먼지, 잦은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에 적신호가 켜진 남성들 사이에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낫츠의 ‘28레미디 포맨’ 라인이 화제다.
낫츠의 ‘28레미디 포맨’ 라인은 민감성 피부 전용의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으로,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28일로 정상화 시켜 피부의 문제점을 방지하며 여드름 및 문제성 피부의 개선을 돕는다. 여드름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남자화장품 추천 제품으로도 손꼽힐 뿐만 아니라, 남성화장품 판매 순위에서도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28레미디 포맨 라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바로 ‘28레미디 밸런싱 토너 포맨’과 ‘28레미디 밸런싱 모이스춰라이저 포맨’이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저자극 남성화장품으로, 피부 진정 및 피지 케어, 피부 내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용이함은 물론, 수분과 영양 공급에도 좋아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알맞은 남자화장품 추천 제품으로 이름이 높다.
업체 관계자는 “28레미디 포맨 라인은 높은 남성화장품 판매순위로 꾸준히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 이라고 밝히며 “수분 공급과 보습에 효과적이면서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성 고객들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낫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낫츠의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샘플키트를 무료로 체험 해볼 수 있는 ‘S.O.S 샘플킷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낫츠의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낫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3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4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2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1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