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필수 차량용품이 된 자동차카매트 미세먼지, 황사까지 잡는다
뉴스 본문
바쁜 현대 사회 속, 자동차 안에서 음식을 먹는 게 보편화되면서 차량 내부가 더러워지는 일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매번 차량 내부 세차를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해주는 자동차용품으로 자동차카매트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자동차카매트는 먼지, 모래, 물, 요즘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중국발 황사, 미세먼지까지도 흡수해 차량 안을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한번의 간단한 설치로 매일 깨끗한 차를 탈 수 있어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자동차매트 종류로는 코일카매트, 6d카메트, 5d카매트, 3d카매트, 벌집매트 등 다양한 자동차 바닥매트 종류가 있는데, 최근에 높은 내구성과 모래, 물, 초미세먼지까지 잡아주는 코일카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다른 카매트와 달리 코일이 촘촘히 꼬여있어 응집력과 복원능력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코일카매트는 간편하게 털어주기만 하면 새것처럼 다시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국산차량뿐만 아니라 외제차량에서도 순정제품의 관리나 청소, 기능성 등의 불편함을 해소해주는 코일카매트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이다.
카매트를 구매할 때 소비자들은 자신의 차량도 제작이 가능한지에 대한 궁금증이 많다. 코일카매트를 제작하는 프리미엄코일카매트 ‘훕매직에어 코일카매트’ 관계자는 "코일카매트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나면서 소비자들의 고민이 많아지고 있다. 가격대도 다양하게 나와있지만 차량에 쓰는 제품은 매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질이 좋은 제품을 쓰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또한 "훕매직에어 코일카매트는 유해물질 검출테스트인 SGS인증을 받았으며, 기존코일과 차별화된 프리미엄제품만을 취급한다”며 “고객의 주문과 동시에 전문가가 100%직접 맞춤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프리미엄 소재와 기능을 갖춘 코일카매트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1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610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52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68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