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경영아카데미, 공인회계사(CPA) 2차 시험 대비 종합 과정 개강
뉴스 본문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17년 공인회계사(CPA) 2차 시험 대비를 위한 종합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2017년 CPA 2차 대비 종합 과정은 공인 회계사 시험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2차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다. 이론 중심 강의인 ‘CPA 2차 온라인 단과 강의 및 종합반’이 개설되어 있으며, 실전 감각을 높이기 위한 ‘CPA 2차 GS 과정’도 개설 예정이다.
‘CPA 2차 온라인 단과 강의 및 종합반’은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무회계(법인세), 세무회계(소득세, 부가가치세), 재무관리, 회계감사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충분한 강의 분량으로 합격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빠짐없이 포함했다. 이론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가 결합되어 있어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회계사 2차 시험까지 최단 기간에 실력을 끌어올려 줄 수 있는 고효율 강의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CPA 2차 GS 과정’은 학원에서 진도별 모의고사를 치른 뒤 즉시 해설 강의와 첨삭, 채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실강반’과, 업계 최초 형식으로 실강반과 동일하게 학원에서 진도별 모의고사를 치르고 인강을 통해 해설 강의와 첨삭, 채점을 진행할 수 있는 ‘인강반’이 있다.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법인세, 기타세), 회계감사 과목을 수강할 수 있으며 자습시간 확보를 돕는 압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4월 3일 개강 예정이다.
회계사∙세무사 전문 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시간에 쫓겨 단순 압축 강의를 선택하기보다는 기본기 점검과 실전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모의고사 포함 강의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GS 과정의 경우 최고 교수진의 핵심 이론 정리와 문제해설은 물론 전문 채점단의 세심한 모의고사 채점과 첨삭이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무경영아카데미는 성인교육 시장의 회계사, 세무사 등 윌비스 전문자격증 선두주자로 교육시장을 이끌고 있으며 10여년 동안 각 과목 최고의 자리를 고수해온 정상급 교수진으로 최단기간에 합격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나무경영아카데미는 회계사∙세무사∙관세사 전문자격증 과정은 물론, AICPA∙CFA 등 국제금융자격증 과정, 재경관리사∙전산세무회계∙실무교육 등 회계∙세무에 관련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회계∙세무∙관세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19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8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48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