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연한 봄 4월, 떠나기 좋은 워크샵 장소 파주 헤이리마을
뉴스 본문
파주는 단체나 회사 워크샵 담당자들이 경기도권에서 워크샵이나 야유회 장소로 선호하는 대표적인 지역이다. 서울 인근에 있으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색다른 테마가 풍부해 업무에 지친 심신을 힐링하기에 제격이기 때문이다. 또한 주변에 파주 영어마을, 파주 프로방스,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헤이리마을 등 유명 관광지도 자리 잡고 있어 볼거리가 많다.
특히, 파주 헤이리마을은 건축가, 미술가, 음악가, 영화감독 등 다양한 문화인들이 모여 사는 곳이다. 마을 전체 곳곳에 갤러리, 박물관, 미술관, 공연장, 카페, 사진 스튜디오 등 관람 및 체험 시설도 풍부하다. 야트막한 산자락에, 자연을 최대한 살려 조성했기에 나무, 풀숲, 개천이 그대로 남아 있어 자연 경관까지 갖추고 있다. 이런 조건의 헤이리마을에 단체 여행, 워크샵을 위해 최적화되어 있는 단체펜션 ‘원과호’가 있다.
과거의 워크샵과 달리 다채로운 행사와 문화 요소가 가미된 워크샵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자리를 잡으면서 회사 야유회 등 단체 행사 경험이 풍부한 서울 근교 펜션이나 리조트가 워크샵 장소로 제격이다. 그런 면에서 헤이리마을 원과호는 단체 워크샵 장소로 손색없는 곳 중 하나이다. 50명까지 숙박 가능한 객실과 80명 이상 수용 가능한 넓은 홀을 보유하고 있어 워크샵 펜션으로 제격이다.
40인 이상 수용 가능한 세미나실 대여도 가능하기 때문에 당일 워크샵 장소로도 가능하다. 모던홀과 세미나실은 빔 프로젝트, 대형 스크린, 화이트보드 및 노래방 시설이 완비돼 있어 다양한 형태의 워크샵 진행이 가능하다. 공간의 제약이 없어 야유회, 돌잔치, 각종 연회를 위해서도 다양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평일 워크샵 숙박 고객들에게는 뷔페식 바베큐 다이닝 세트를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각종 샐러드와 꼬치, 바베큐를 준비해주기 때문에 식사 준비를 따로 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리하다. 평일 세미나실 대여 고객에게는 커피와 쿠키로 구성된 다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당일 워크샵을 계획하는 이들에게도 희소식이다. 그 밖에도 원과호는 무한도전, 연애의 발견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펜션으로, 복층 구조와 높은 천장의 대형 홀은 각종 회의, 컨퍼런스, 세미나 등이 가능하다.
원과호 관계자는 “원과호는 단체 행사 담당 전문 직원이 1:1 맞춤 상담을 통해 행사 규모와 예산 및 목적을 고려해 체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요즘은 가족 친지들만 초대하는 돌잔치, 칠순 잔치, 팔순 잔치 등 생신잔치 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2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11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064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