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황사로부터 우리 가족 지켜내기 위한 일건식 건강즙
뉴스 본문
봄을 알리는 꽃 내음과 동시에 미세먼지와 황사 등 환절기 불청객도 어김없이 찾아왔다. 이쯤 되면 호흡기 질환 환자 수도 급증하기 때문에 호흡기가 약한 어린이와 노약자뿐만 아니라 전 국민에게 건강 적신호가 켜진 것과 다름없는 것이다. 특히 재채기, 콧물, 코막힘 등으로 염증이 심해지면 만성 비염이 될 수 있는데, 이는 눈이나 목 안의 간지러움, 눈물이 나거나 코 부위 통증, 두통 등의 통증을 동반하여 일상 생활을 어렵게 한다. 그렇다면 이러한 이비인후 질환은 봄이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인 것인가? 좀 더 지혜롭게 예방하는 방법은 없을까?
중국발 미세먼지까지 더해 1년 내내 위협받고 있는 호흡기를 위해, 자연식품 브랜드 '일건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건식은 인공 감미료 無첨가, 100% 국내산 원료 사용과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건강즙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두터운 신뢰를 쌓고 있다.
일건식은 '매일매일 건강한 한 모금'을 전하겠다는 일념으로, 미각을 속이고 인체에 해로운 인공 감미료, 방부제들과의 결별을 선언했다. 청결함을 유지하기 위한 제조 시설을 갖추고, 자연 그대로를 담은 웰빙 건강식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일건식의 대표 상품은 바로 도라지배즙이다. 호흡기 질환 예방에 가장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도라지배즙은 동의보감에서도 천식, 비염, 충녹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소개됐다. 호흡기 질환 예방에 특효로 잘 알려진 덕에 일건식에서도 일년 내내 판매지수 1위를 기록하는 효자 상품이다.
또한, 환절기에는 갑작스레 없던 피부 질환이 생기거나 호르몬의 불균형으로 우리 몸 겉과 속 모두의 관리가 필수적이다. 도라지배즙과 더불어 일건식의 다른 상품들도 유기농 아로니아즙, 위염 양배추즙, 무농약 양배추즙 등으로 유명해져, 검색량이 급증함과 동시에 저녁 식사 대용으로 손색이 없어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사람들의 구매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
일건식 관계자는 "봄철 건강 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하게 면역력을 쌓아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한시적으로 봄맞이 2+1행사를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비자들이 조금 더 실속 있게 환절기 건강을 지켜낼 수 있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우리 몸을 지켜줄 일건식의 건강즙은 일건식 공식 홈페이지와 스토어팜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55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