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피부고민 진정 돕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 출시
뉴스 본문
피부결점, 흔적 등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카밍스팟
티트리잎추출물 66% 함유
흔히 여드름은 10대 청소년에게 많이 생기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성인이 된 이후에도 불규칙한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여드름이 쉽게 발생하곤 한다. 이러한 여드름은 손으로 직접 짜게 되면 흔적이나 흉터가 남을 수 있기 때문에 이 때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피부결점과 흔적을 빠르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은 일반 정제수 대신 순한 식물성 성분 티트리잎추출물 66%와 진정특허성분을 함유해 피부 트러블이나 요철, 흔적 등 각종 피부고민을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팟 제품이다.
수분감 넘치는 가벼운 겔 제형으로 이루어져 끈적이거나 무거운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피부에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영 관계자는 “티트리는 오래전부터 호주 원주민들이 피부진정제로 사용해왔을 만큼 그 효과를 인정받은 성분이다”며, “티트리잎추출물 66%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케어하기 위한 최적의 함유량으로 여러 가지 피부고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의 신제품 ‘쇼킹효과레시피 스팟 티트리버전’은 라벨영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4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1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9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4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