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서 피부 관리 겸 임산부 마사지 받기 좋은 곳은?
뉴스 본문
임신 테스트기에 두 줄이 보인 후 아기와의 만남을 준비하며 여성은 엄마로의 준비를 시작하면서 내적인 부담감은 물론 외적으로도 여러 신체 변화로 많이 지쳐 하체 부종, 골반 통증, 허리 통증, 우울증 등이 오는 경우가 다반사다.
이런 감정적인 스트레스와 신체적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을 돌보기 위해 산전 산후 마사지 관리를 하는 임산부들이 늘고 있다. 마사지를 하면 혈액 순환이 잘 되고 뼈와 근육에 쌓인 피로도 풀어주면서 부교감 신경이 올라가 긍정적인 감정도 생기기 때문이다. 많은 연예인들이 산전 산후 마사지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몸매는 물론 피부 관리 차원에서도 마사지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는 추세다.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임산부가 피부 관리 겸 산전 산후 마사지를 받기 좋은 곳으로는 ‘구동명 쾌유마사지 여의도점’을 추천할 만하다. 이 곳에선 100분 동안 목-어깨 수기요법, 목-어깨 아로마 경락, 하지 부종 경락, 골반 수기요법 중에 임산부의 몸 상태를 고려해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따라 집중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임산부 수기 요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동명 쾌유마사지 여의도점은 100평 규모에 편안한 매장 분위기, 깔끔한 인테리어, 잘 정돈된 내부 시설 등으로 고급 피부 관리 전문점 못지 않은 분위기가 난다. 수많은 유명 연예인 등 셀러브리티들의 전담 근육 통증 전문가이자 한국수기협회 회장인 구동명 원장의 지도와 쾌유 테라피 스쿨의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양성된 전문적인 한국인 테라피스트들의 체계적인 마사지 서비스로 유명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4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1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9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4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