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방문개통 서비스 배달의폰, 갤럭시S8 사전예약 진행
뉴스 본문
휴대폰 방문개통 서비스 배달의폰이 갤럭시S8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폰은 앱을 사용해 휴대폰을 구매하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배달의폰 방문서비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휴대폰 개통은 물론 필름 부착, 전화번호부와 사진 등 각종 데이터를 이동시켜주는 신개념 휴대폰 구매 서비스다.
사전예약에 나선 갤럭시S8은 지난해 갤럭시노트7 단종 이후 삼성전자가 내놓는 첫 프리미엄 스마트폰이자 작년 3월 출시된 갤럭시S7 시리즈 이후 1년여 만에 나오는 후속작이다. 공개 두 달여 전부터 제품 실물 이미지와 사양이 유출되는 등 남다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배달의폰은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사전예약자 전원에 케이스, 액정필름 및 셀카봉, 렌즈를 증정한다. 또한, 예약자 전원에게 필리핀 보라카이 3박5일 여행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해 로마 왕복 항공권(3명), 명품 커피포트(8명) 등을 증정한다.
배달의폰 관계자는 “아직 국내 출시일이 한 달여 가까이 남은 상황이지만, 최근 출시된 프리미엄폰 중에서도 최강급에 속하는 하드웨어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인식를 줄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5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4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