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아키클래식, 국내 슈즈 브랜드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 진출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22 14:24 조회7,570댓글0

뉴스 본문

국내 시장을 넘어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발판 마련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존재감 확고히 다질 계획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 '아키클래식'이 국내 슈즈 브랜드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에 전광판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타임스퀘어는 매일 300만 이상의 사람들이 지나가는 상업적 교차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해 전광판 광고 역시 진입 장벽이 높아 브랜드 및 상품 가치를 판단하는 기준이 까다롭다. 아키클래식이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한다는 사실은 그 자체로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는 방증이다.


아키클래식은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일본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진 상황에서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존재감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뉴욕 타임스퀘어는 미국인들뿐만 아니라 미국을 방문하는 전 세계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며 "이번 뉴욕 타임스퀘어에 전광판 광고를 통해 한국의 운동화 브랜드를 세계에 알리는 동시에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키클래식은 패셔너블한 운동화 등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도 기능성 스포츠룩을 구현할 수 있도록 소재 연구와 디자인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3D 프린터를 통한 파츠 디자인과 아웃솔 쿠셔닝 기술 등 디자인과 기술력을 두루 인정받아 국내 브랜드로는 드물게 글로벌 브랜드들이 전유하고 있는 운동화 시장에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열연을 펼쳤던 육성재가 전속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