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 위례 골프연습장 디투골프,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본문
사업목적과 체력관리 등을 위해 시작해 40대들의 스포츠 문화로 자리잡았던 골프가 최근 20~30대들의 젊은 세대로 옮겨가 친구들과 직장동료 사이에서 스크린골프와 야외골프 등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이 늘었다.
골프는 코스 위에 놓인 볼을 클럽으로 쳐서 정해진 홀에 넣기까지 소요된 타수로 우열을 가리는 스포츠로 18홀 라운딩이 약 45분으로, 웨이트 트레이닝 혹은 2시간 달리기를 한 것과 같은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심폐력과 지구력, 집중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심장과 하체운동에 좋으며 유연성과 근력, 집중력도 고루 기를 수 있다.
이에 골프 관련 사업을 하는 업체들이 젊은 층들을 겨냥하기 위해서 GDR(Golf driving range)을 구상하였고, GDR을 사용한 GDR골프연습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떠오르는 신도시 중에 하나인 위례에도 GDR골프연습장 디투골프도 위례신도신 젊은 층들을 겨냥한 GDR골프연습장을 지난 3월 15일 오픈하여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DR은 과학적인 시스템과 정확한 데이터 분석을 할 수 있는 최점단 장비다. 스크린타석에 센서가 감지되고 있어 거리, 스윙, 방향, 구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혼자서 연습을 할 수 있고, 스윙녹화, 라운딩, 연습모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젊은 층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위례 골프연습장 디투골프 관계자는 “항상 최고의 시스템과 서비스로 고객들이 불편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관리를 해서 위례신도시에서 최고의 골프 업체가 되겠다”며 “실력 좋은 KPGA프로들과 함께 1:1레슨을 받을 수 있는 아카데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위례 GDR골프연습장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45 지엔지프라자 5층에 위치하여 수변공원 조망을 감상하며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경제가 좋지 않아서 힘들어하고 있을 젊은 층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오픈 기념으로 60% 할인, 무료레슨, 사은품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욱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8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9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4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