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력해진 사운드로 돌아왔다” 브리츠, 레트로 스타일의 고성능 미니 오디오 ‘BZ-T7800 Antique Audio’ 출시
뉴스 본문
- 아날로그 향수를 만끽할 수 있는 레트로풍 디자인
- 3인치 우퍼와 고성능 트위터 내장
- 30W 고출력과 다섯 가지 EQ 모드로 뛰어난 사운드 구현
- 블루투스 내장, 스마트폰과 연결해 무선 환경의 음악 감상 가능
- CD플레이어 내장, 오디오CD 및 MP3 CD 재생 가능
- AUX 및 광 오디오 입력 기능 지원
- FM라디오 수신 가능
- 현재 시간 표시 및 알람 / 슬립타이머 기능 제공
고풍스러운 앤틱 스타일로 가정용 오디오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브리츠 BZ-T6800’의 후속 모델이 출시된다.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차별화된 복고풍 디자인에 한층 더 강화된 성능과 기능으로 무장한 ‘BZ-T7800 Antique Audi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BZ-T7800 Antique Audio’는 아날로그 감성을 살린 탁상형 오디오로, 유행을 타지 않는 고풍스러운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함으로써 레트로풍의 디테일한 완성도를 보여준다. 아날로그 오디오와 함께 성장한 중장년층에게는 지난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안겨주며, 젊은 세대에게는 앤틱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으로써 가치를 제공한다.
수십 년 지난 복고 스타일이지만 속은 CD, MP3, 블루투스 등 디지털 오디오 기술을 모두 담았다. 기본적인 CD플레이어 기능이 제공되며, 일반 오디오CD를 비롯해 MP3 파일이 담긴 CD도 재생한다. MP3 파일이 담긴 USB드라이브를 꽂으면 CD 없이도 깨끗한 디지털 음원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AUX 단자가 있어 외부 기기와 연결도 쉽다. 광오디오 입력도 있어 AV 혹은 콘솔게임기와 연결도 가능하다. FM라디오를 내장해 무료한 일상에 라디오 DJ의 목소리로 활력을 채워주며, 전면에 시계가 있어 현재 시간 확인이 쉽고, 알람 기능도 내장해 활기찬 아침 기상을 도와준다. 슬립타이머 기능이 제공되어 음악과 함께 편안한 잠자리를 맞을 수 있다.
특히 블루투스 모듈을 탑재, 스마트폰/태블릿 등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블루투스 무선 전송 거리인 약 8미터 거리 내에서는 스마트폰에 내장된 음원을 ‘BZ-T7800’를 통해 자유롭게 이동하며 들을 수 있다.
출력은 전작에 비해 대폭 향상됐다. 가로 31cm 길이의 탁상형 오디오이지만 출력은 15W+15W로 상당하다. 온가족이 함께 듣는 거실용 오디오로도 쓰기에 문제가 없으며, 카페와 같은 보다 넓은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무선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어 소파에 편히 앉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전면에는 LCD창이 있어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FLAT/POP/JAZZ/ROCK/CLASSIC 등 다섯 가지 EQ 모드가 있어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음색으로 더욱 입체감 넘치고 실감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낮은 볼륨에서도 깊고 풍부한 저음을 들을 수 있는 ‘Super Bass’와 ‘Loudnee’ 효과를 지원하며, 고밀도 우든 MDF 인클로저를 사용해 음색이 보다 자연스럽게 표현된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BZ-T7800 Britz Antique Audio’는 복고풍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최근 소비자는 오디오 기기 구입시 디자인을 중시하는 만큼 앤틱 느낌의 인테리어 소품으로서 가치를 품고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CD/MP3파일/블루투스 등 다양한 디지털 음원을 재생하고, FM라디오까지 들려주기 때문에 거실용 오디오로서 뿐만 아니라 침실에서는 아침 기상을 도와주며, 카페나 공방과 같은 작업장에서는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마이크로 Hi-Fi CD플레이어이다”고 강조했다.
‘브리츠 BZ-T7800’의 소비자 가격은 330,000원이며, 2017년 3월 17일부터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7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6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11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9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