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이라면, 오피스 365가 공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초중고등학생 대상 오피스 365 무상 배포 프로모션 실시
뉴스 본문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산하 초중고 학생 누구나 무상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365 사용 가능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365(Office 365)를 무상으로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연간계약을 맺은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 산하의 모든 초∙중∙고등학교 소속의 학생들은 무료로 오피스 365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사용하고 있는 PC의 운영체제를 Windows 10 에듀케이션 에디션으로 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피스 365를 도입한 경기도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이 산하 모든 초∙중∙고등학교에 무료로 오피스 365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는 각 교육청별로 약1,200억원과 300억원에 해당하는 규모로, 해당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은 각 교육청 온라인 페이지 접속을 통해 해당 학교 소속 여부를 확인하고 바로 오피스 365를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오피스 365는 항상 최신 버전으로 유지되는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솔루션이다. 워드(Word), 엑셀(Excel), 파워포인트(PowerPoint), 원노트(OneNote) 등 기본적인 문서 작성 프로그램은 물론 클라우드 저장공간인 원드라이브(OneDrive)가 개인당 1TB까지 제공 무료로 제공 된다. 또한, 한 명당 5대의 PC 를 비롯한 다양한 디바이스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어, 집에 보유하고 있는 PC는 물론 모바일, 태블릿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포춘 500대 기업의 90% 이상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를 비롯한 클라우드를 도입, 클라우드 기반의 오피스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이러한 업무 환경에 학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미 국내외 유수의 대학 교육 기관들은 오피스 365 도입을 통해 스마트 캠퍼스 조성에 나서고 있다. 실제 스탠포드 대학교, 런던 비즈니스 스쿨 등 해외 저명한 대학들은 물론 연세대, 이화여대, 중앙대 등 국내 주요 대학들이 잇따라 도입한 바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유현경 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교육 기관을 통해 학생들에게 오피스 365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스튜던트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재학 기간 중 비용 부담 없이 오피스를 사용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을 도모하고, 실무 환경에서 요구되는 오피스 활용 역량을 미리 갖출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1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9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47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31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