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부모님 선물 추천 '메이준 꽃송이버섯', 간편하게 마시는 면역력 식품으로 인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16 15:27 조회7,503댓글0

뉴스 본문

봄철 환절기와 맞물리는 3월에는 아토피, 알레르기, 비염 등의 고질적인 질환이 심해지는 경우가 많다. 겨울 동안 줄어든 활동량에 떨어진 면역력으로, 각종 질환에 쉽게 노출되어 있기 때문이다. 때문에 어린이를 둔 육아맘, 야근으로 피곤이 잦은 직장인, 기력 보충이 필요한 노인들이 면역력 높이는 음식이나 방법을 찾고 있다. 실제로, 식음료 업계 따르면 건강에 신경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홍삼, 녹용 등 건강식품을 찾는 경우도 늘었다.  

 


환절기 건강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메이준 생활건강’ 제품들이 봄철 건강 필수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준 생활건강’은 ‘MAY’와 ‘JUNE’를 합친 단어로, 강한 생명력과 따뜻한 기운을 지닌 5월과 6월처럼 고객에게 365일 행복함을 추구하는 사명을 내세운 회사이다. 어린이와 가족 건강을 최우선시 해온 메이준 생활건강은 N사 홈쇼핑 매출 1위를 기록할 만큼 깐깐한 가정 주부들에게 선택을 받았다. 

 

최근에는 ‘메이준 꽃송이버섯’ 제품이 인기이다. 꽃송이버섯은 고산지대에서 7월, 8월에 집중 발생하는 고온성 버섯으로, ‘베타글루칸’ 을 포함한 꽃송이버섯 효능이 주목받고 있다. 꽃송이버섯은 다른 버섯 보다 최대 10배이상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다. 베타글루칸은 인체의 면역세포 기능을 활성화하고 면역물질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여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 때문에, 꽃송이버섯은 춘곤증에 쉽게 피로를 느끼기 쉬운 어린이와 가족 모두 기력회복에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이다. 

 

‘메이준 퓨어 꽃송이버섯’은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꽃송이버섯을 추출하여 마시기 쉬운 진액 형태로 출시했다. 꽃송이버섯가루를 통째로 넣어서 기존 꽃송이버섯 분말 제품보다 체내흡수율을 높이면서 더 진한 맛과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메이준 꽃송이버섯’은 건강한 맛을 지향하는 소비 성향을 고려해 무농약 꽃송이버섯을 원료로 사용하였고, 합성첨가물도 배제하였다. 대신 영지버섯, 상황버섯, 노루궁뎅이버섯, 흰목이버섯을 넣어 귀한 버섯을 담았고 홍삼, 대추, 배, 당귀, 칡 첨가해 꽃송이버섯 효과는 높이면서 자연적인 단맛을 살렸다.

 

한편 메이준 생활건강은 ‘환절기 극복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환절기 건강을 위한 메이준 ‘퓨어 햄프씨드’나 ‘녹용 활력 플러스’ 또한 기력회복이 필요한 부모님, 업무와 회식으로 만성피로를 겪는 직장인, 불면증을 호소하는 수험생 등을 위한 부모님 선물, 직장인 선물, 수험생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부 품목에 한해 할인가로 제공되며 환절기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일시 품절을 겪기도 하였다. 

 

메이준 생활건강 관계자는 “육아맘, 부모님, 직장인, 수험생 등을 위한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제품들을 엄선하여 환절기 극복 가족 건강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등 환절기 자극에 민감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준비한 건강 제품이기에 봄철 환절기 선물용으로 고객들이 많이 찾아 주신 것 같다“며 “영양 가득하고 달달한 건강선물로, 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메이준 꽃송이버섯’을 포털에서 검색하면 제품 정보와 함께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