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가운데 잠시 힐링하기 좋은 강남 마사지샵은?
뉴스 본문
같은 자세로 데스크탑 모니터만 보느라고 굳은 어깨, 하루 종일 앉아 있어서 부은 다리, 하이힐을 신고 오래 서 있어야 돼서 고생하는 발 등은 우리 인생의 무게를 느끼게 해주는 작은 예들이다. 하루하루 열정을 다해 살더라도 가끔은 내 몸을 돌아보는 것은 어떨까? 간단한 발마사지도 건강 유지를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다.
우리 몸의 작은 축소판으로 불리는 발에는 신체의 모든 장기와 뼈의 지도가 숨어 있다고 알려졌다. 특히 여러 장기 및 전신과 연결된 신경이 모이는 지점인 반사구가 발과 손에 많아 발에 있는 반사구를 자극하는 마사지를 받으면 신체의 여러 조직과 기관에 영향을 주어 건강 유지는 물론 질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이런 발마사지와 더불어 몸 상태에 따라 전신 중 필요한 부위를 지속적으로 마사지 관리를 받는 것은 통증 완화는 물론 체형교정 효과도 낼 수 있어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는 한 방법이다. 강남에서 가볼만한 마사지샵으로는 삼성역과 삼성 중앙역 사이에 있는 ‘구동명 쾌유마사지 삼성동점’이 있다.
강남 마사지 전문점 ‘구동명 쾌유마사지 삼성동점’은 유명 연예인 전담 근육 통증 전문가로 알려진 구동명 원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구동명 원장은 수기 마사지 전문가로 현재 한국수기협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등에 출연해 종아리 알빼기, 셀프 마사지법, 발 건강 지키는 법 등을 직접 시연하며 마사지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구동명 쾌유마사지 삼성동점은 품격 높은 인테리어에 미니 Bar, 족욕실, 샤워실 등을 두루 갖추고 있어 강남 고급 호텔 마사지샵 못지 않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1인룸, 커플룸, 단체룸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 커플 데이트 코스는 물론 단체나 개인의 힐링을 위한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통증 정도와 체형에 맞는 체계적인 1:1 맞춤식 케어를 진행한다. 발마사지부터 전신 마사지 등을 실시하고 있으며, 커플 대상 프로그램과 임산부를 위한 마사지 프로그램 등을 따로 두고 있는 게 특색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0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9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35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462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