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의 강자, 더 강력해진 브이티 코스메틱 ‘악어크림’
뉴스 본문
건조한 봄. 악어크림이 화제다. 건조한 환절기 수분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고, 피부 보습과 영양을 위해 저녁에 나이트크림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그 중 브이티 코스메틱 악어크림에는 피부 친화력이 높은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자극이 적다. 침투력이 높아 피부 깊숙한 곳까지 건강한 성분을 전달해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게 도와주는 식물성 스쿠알란의 함유로 수분이 필요한 봄철 수분크림과 나이트크림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앨리게이터 크림은 더운 지역에서 살아남는 강인한 악어의 지방층에서 추출된 악어오일 5.000ppm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영양크림이다. 더불어 유효 성분은 줄이고, 악어오일 5.000ppm이 온전히 피부에 흡수되도록 했다. 앨리게이터 크림에 함유된 악어오일에는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3, 6, 9, 그리고 비타민 E가 함유 되어 있어 건조한 환절기 봄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다.
또한, 7가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밝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보습, 영양, 수분까지 잡아주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앨리게이터 크림은 영양크림으로 40대, 50대, 60대 엄마 생신 선물이나 어버이날 선물로 추천되고 있다.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수분크림으로 발라주거나 나이트 크림처럼 자기 전에 발라준다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악어크림은 유행에 민감한 많은 셀럽들이 추천하고 있는 인기 있는 수분크림”이라며, “그래서인지 올리브영, 롭스 등의 로드샵에서도 건조한 겨울이 되면 악어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식물성 성분을 함유 시키는 등 성분에도 신경 써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올리브영, 롭스 등의 로드샵에서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앨리게이터 크림은 공식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서울 강남역, 신사 가로수길, 홍대, 청담, 명동, 부산 서면, 광주 상무지구 쇼룸을 운영 중이다. 또, 롯데 백화점 부산 광복점과 센텀시티점, 광주점, 울산점에 입점하였으며, 대구 신세계 백화점 내 시코르, 제주도에 위치해 있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을 운영하는 곤센 주식회사는 1986년 설립된 (주)지엠피와 파트너쉽을 맺고 세계로 도약하고 있다. 미국 고급 백화점 노드스트롬 K뷰티 팝업 매장과 미국 홀푸드 마켓에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필리핀 K 뷰티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또 사드로 얼어 붙은 중국 시장에는 차별화된 왕홍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곤센의 파트너사인 (주) 지엠피는 전세계 라미네이팅 시장의 기술을 이끄는 선도주자로 명성을 전하고 있다. 1985년 설립되어, 전세계 100여개국에 라미네이팅 기계와 필름을 5000만불 이상의 수출하고 있다. 설립 이후 수출유공자로 상공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으며, 2001년 스위스 제네바에서 밀레니엄 우수기술 및 품질상을 수상한 저력 있는 회사이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6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6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41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1,52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