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로 및 면역력 약화, '메이준 녹용 활력’으로 가족건강 지킨다
뉴스 본문
요즘처럼 일교차가 10도 이상 차이 나는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급격한 온도차로 몸이 쉽게 피곤하고 질병에 걸릴 가능성도 커진다. 몸의 면역력이 약해지고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환절기에는 아이, 어린이 경우 면역력이 약해져 감기 등에 잘 걸리게 되며, 연로하신 부모님의 경우, 입맛이 없거나, 피로누적으로 팔다리가 저리거나 소화가 되지 않는 등의 기력이 쇠약해지기 십상이다. 환절기 피로회복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식습관과 부족한 영양분을 섭취하게 하고, 유산소 운동 등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해야 한다. 더불어, 부족한 영양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녹용이나 꽃송이버섯 등과 같은 생활 활력을 제공하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부분도 필요하다.
대표적인 기력 회복 음식인 녹용은 만성피로, 질병에 효과가 있는 보양식이다. 《동의보감》에는 ‘녹용은 몸이 여위는 것과 팔다리 및 허리, 등뼈가 시리고 아픈 것을 치료하며, 다리와 무릎에 힘이 없는 것을 보한다’고 기록돼 있다. 그로 인해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기력보충이 필요한 노인, 어린이 발육성장 건강 등에 도움을 준다.
집에서 녹용 달이는 녹용복용법은 간단하다. 쎈 불에 팔팔 끓인 뜨거운 물에 녹용을 약한 불로 우려내 병에 넣어 냉장 보관하거나 얼음케이스에 붓고 냉동시키면 녹용의 효능을 볼 수 있다. 단, 녹용만 넣고 달이면 비린 맛이 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대추, 생강 등과 함께 갈아내면 영양도 뛰어나고 맛도 녹용 진액이 완성된다.
시중에 판매되는 녹용을 구매해 섭취하는 것도 좋다. 이 중, ‘메이준 녹용활력 플러스’가 건강식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환절기 다가옴에 따라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녹용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메이준 녹용활력’은 출시 한 달 만에 1만개 이상 판매되며, 온 가족이 마시는 건강 브랜드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녹용활력의 인기에 힘입어 ‘메이준 녹용활력 플러스’를 출시하였다. 기존 자사 제품에 비해 녹용 가격은 낮추고, 녹용 추출액은 기존의6ml ->12ml 로 2배 늘렸다.
‘메이준 녹용 활력 플러스’의 녹용은 청정지역에서 자랐고, 품질의 우수성을 검증받은 뉴질랜드 녹용을 사용하였다. 녹용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홍삼녹용진액, 꾸지뽕나무 잎 등 19가지 국내산 전통 원료를 넣었다. 설탕, 합성감미료, 합성착향료, 산도조절제 등 화학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원물인 배와 대추를 첨가해 기존 녹용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또, 녹용 활력 플러스는 분골, 상대, 중대, 하대를 전부 담아 녹용 효능을 높였다. 녹용분골은 장 촉진과 두뇌발달, 면역력에 강화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상대는 면역 및 조혈작용이 뛰어나 심장과 위를 보호하며,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효과적이다. 붉은색이 띄는 중대는 중풍 및 당뇨병 치료의 약재로 사용하며, 하대는 칼슘과 미네랄 풍부하다.
메이준 생활건강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에 녹용 활력을 마시며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환절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메이준 생활건강이 제품 다양화를 통해 고객층을 다변화하고 가족건강 제품으로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는 홍삼녹용의 메이준 녹용활력 플러스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메이준 녹용활력 플러스’를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구매가 가능하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8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이원경기자 조회7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93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