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 브이티 코스메틱의 ‘콜라겐 팩트 핑크 패키지’로
뉴스 본문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여자친구 선물로 골머리를 앓고 있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식상한 사탕과 초콜릿 대신 옷, 향수, 화장품, 악세사리 등이 추천되지만, 센스 있는 선물을 하고 싶은 남성들의 마음에는 썩 내키지 않는다.
이에 곤센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글로벌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이 ‘화이트데이’ 핑크 패키지를 선보였다. 핑크 패키지는 2017년 소비자 뷰티 트렌드 1위에 선정된 콜라겐 팩트, 비누 장미꽃, 핑크 엽서를 선물하기 좋게 포장해 구성했다. 특히 품절을 이어가고 있는 브이티 코스메틱의 인기 제품 ‘콜라겐 팩트’로 패키지가 구성되었다는 점에서도 주목된다.
이 외에도 ‘콜라겐 팩트’는 핑크빛 설렘을 품고 있는 듯한 핑크색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의 인기를 얻고 있다. 화이트데이 핑크 패키지는 메세지 전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메세지 전달 서비스는 배송 메시지 란에 사랑하는 이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50자 이내로 기재하면 된다.
본 핑크 패키지는 브이티 코스메틱이 진행하고 있는 ‘쿠션 위크’ 할인 대상에 포함되어 30% 할인된 2만 8천 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부담스럽지 가격과 여심을 저격한 화이트데이 핑크 패키지는 2만 원대 선물로 10대부터 20대, 30대의 여자친구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화이트데이 핑크 패키지 판매가 시작된 후 SNS를 통해 많은 후기가 업로드 되고 있다. 여성 의류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브리티 미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MEJIWOO10를 통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한다면 러블리 핑크 패키지로 준비하기! 여자친구에게 사랑 듬뿍 받는 법”으로 본 패키지를 추천하기도 했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핑크 패키지’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브이티-코스메틱닷컴’과 오프라인 쇼룸 홍대점에서만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몰을 이용할 경우 지난 27일부터 10일까지 판매되며, 3월 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쇼룸 홍대점은 6일부터 판매를 시작해, 14일 당일까지 직접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브이티 코스메틱은 화이트데이 핑크 패키지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 세일과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미국 고급 백화점인 노드스트롬 입점 기념과 브이티 쿠션 위크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브이티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87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3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1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558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