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광주웨딩박람회 ‘2017 결준비웨딩콘서트’, 합리적인 결혼 준비의 첫 단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09 16:48 조회11,758댓글0

뉴스 본문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작은 결혼식이 주목 받으면서, 합리적인 결혼식을 준비하려는 예비부부가 많아졌다. 이 때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활용하면 보다 알뜰한 결혼 준비가 가능하다. 예식 형태와 규모부터 예물과 신혼 여행지까지 결혼 준비에 빠져서는 안 될 필수항목을 정리함으로써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정성 들여 체크리스트를 작성한다고 해도, 업체 선정 과정에 있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적지 않다. 가격 정보가 공개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거나 계약하는 건마다 지불해야 하는 금액이 달라지는 경우도 비일비재하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예식업계에서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정보를 제공하는 곳이 점차 늘고 있다.

 

인터넷으로 정보를 구하거나 주변의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는 것에 한계를 느낀 이라면 웨딩박람회에 눈길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웨딩박람회는 빠듯한 예산 안에서 최소한의 시간과 노력으로 합리적인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지름길로 통한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웨딩박람회는 젊은 예비 부부 사이에서 결혼 준비의 필수 코스로 꼽힌다. 여러 곳의 결혼식 업체를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예식장부터 스드메 패키지, 신혼여행, 혼수, 예단, 예물 업체 등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곳을 구성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결준비웨딩콘서트는 광주전남 지역을 대표하는 광주웨딩박람회로 신뢰도 높은 업체만을 선정해 예비 부부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며 광주, 순천, 여수, 광양, 목포 등 전남 지역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가웨딩, 아델리안, 라프와, 화니 등 광주예식장부터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 허니문, 혼수, 예단, 예물 업체들만을 선별했다.

 

각종 이벤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이에게는 실리쿡 9조 선물세트, 면세점상품권 등의 실속 있는 사은품과 함께 행사 당일추첨으로 최대 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것.

 

광주결혼박람회 결준비웨딩콘서트 관계자는 “결혼 준비를 하다 보면 비용적인 문제로 싸우는 일이 많아지는데 형식적인 절차에 얽매이기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 현명하게 준비해야 한다”며 “이번 자리는 결혼준비에 관한 정보를 총망라한 자리인 만큼 다양한 업체들에게 웨딩컨설팅을 받으며 보다 실속 있는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열리는 제6회 결준비웨딩콘서트는 3월 25일~26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학동점 2층 이벤트홀(광주 동구 남문로 643)에서 열린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