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컴퓨터아카데미학원, 국비지원 무료교육으로 부담은 ZERO, 취업은 SUCCESS!
뉴스 본문
한국고용정보원의 “대졸자 직업이동 조사결과’에 따르면 청년 구직자 1인이 부담하는 평균 취업준비 비용은 인문계열의 경우 745만원, 사회계열 495만원, 공학계열은 507만원으로 나타났다. 전체 평균을 따져보면 500만원을 웃도는 비용을 취업도 하기 전 취업준비 비용으로 소모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높은 취업준비 비용의 대안이자, 가장 효율적인 취업교육으로 국비지원 무료교육이 떠오르고 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은 대상에 따라 100~80% 무료 교육이 가능하다.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으로 선정된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개강하는 국비지원무료교육마다 수강생의 높은 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그 중 국가기간 전략산업 100% 무료교육, 구직자 취업성공 패키지, 과정평가형 자격제도는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의 가장 큰 장점이다. 10년 이상의 현직 실무자가 강사로 참여하여 전공자 또는 비전공자 누구나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실무 중심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취업 대비 포트폴리오 중심으로 수업하여 모든 수강생이 수준 높은 결과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수강하는 과목의 관련 자격증은 학원 내에서도 국가공인 자격증 시험을 응시하여 자격증 취득까지 가능하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과정평가형 자격제도를 통해 교육과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이 더욱 확대될 수 있도록 자격증 취득 과목을 추가 개설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근무 중인 직장인도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 받아 정규직・ 비정규직 모두 100% 국비지원무료교육이 가능하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국비지원 무료교육의 가장 큰 비중은 바로 취업과 연결된다는 점이다. <국비지원 무료교육 수강생 취업 보장제>는 취업준비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만의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취업 전문 컨설턴트가 학원에 상주하여 수강생 취업 코칭을 통해 “수강생 전원 취업”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1:1 전임강사 책임제>를 통해 수강생이 수강하는 모든 과목에 대하여 강사가 멘토가 되어 수업뿐만 아니라 멘토링까지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국비지원 무료교육 수강생의 취업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 국비지원 무료교육 과정으로는 ▶웹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웹퍼블리셔, 웹기획, 쇼핑몰, NCS 모바일 UI/UX 디자인) ▶출판편집디자인(인디자인, 쿽, NCS EPUB 컨텐츠 디지털 디자인), ▶건축/제품/기계/실내건축인테리어디자인(오토캐드, 카티아, 맥스, 라이노, NCS 카티아 컴퓨터응용기계설계), ▲영상편집(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전산세무 1급, FAT 1급, TAT 2급, TAT 1급) ▶ERP 정보관리사(ERP회계/ERP인사/ERP물류/ERP생산), ▶프로그래밍(스크래치 강사 양성과정, 앱인벤터, 파이썬, 아두이노, NCS 자바 웹프로그래밍, C언어, NCS 정보보안실무,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컬러리스트(산업)기사, 실내건축(산업)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등이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2006년도에 개원하여 국비지원 무료교육 운영 경력 11년을 자랑하는 우수 학원으로 현재 강남, 종로, 안양, 의정부, 대전, 전주까지 총 6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이젠아카데미컴퓨터학원은 2016년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디자인·IT·컴퓨터교육부분> 대상을 수상, 한국산업인력공단 주최 <2016년도 NCS기반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 카티아(CATIA) 컴퓨터응용기계설계 은상 수상, 학원 내에서 교육과 자격증 취득까지 연결되는 과정평가형 자격제도 운영, 2016년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총 6개 분야 우수훈련직종의 국비지원 무료교육과정을 개설하면서 취업과 NCS 기반 교육 차별화로 수강생들에게 취업률과 수업 만족도 역시 높은 학원이다.
이와 더불어 국가기간 전략산업, 취업성공 패키지, 과정평가형 자격제도 등 구직자와 재직자를 위한 국비지원 무료교육을 운영하며 국비지원 무료교육 분야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86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2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99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