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수리비 빅 이벤트 진행…6, 6+, 6s, 6s+ 액정 수리 전문점 ‘아이클리닉’
뉴스 본문
아이폰7,7+가 발매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애플이 10주년을 맞으면서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기대감이 날로 높아져가고 있다. 이런 기대감과 더불어 애플의 주가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새로 발매될 아이폰8에 대해 전세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1차 출시국이나 애플스토어가 입점되어 있는 국가의 경우 애플의 AS정책은 호평일색이다. 그러나 한국을 포함하여 애플스토어가 없는 국가에서는 애플의 질 좋은 AS서비스를 받기가 어렵다. 이는 대행업체 형식으로 이루어진 서비스센터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데 특히나 한국 서비스센터의 AS정책은 융통성이 없기로 유명하다.
따라서 이를 대체하는 사설수리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으며 사용자들 역시 보다 빠르고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받기에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러나 일부 사설 업체들에서 발생하는 안 좋은 수리 사례들 역시 들려오고 있으므로 사용자들의 주의를 요하는 바이다.
국내에 아이폰이 처음 상륙한 2009년 이듬해인 2010년 국내 사설 수리 전문업체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은 전국 19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모든 부품의 정품사용, 정확한 침수세척, 빠른 수리 시간, 경력 4~5년차의 전문적인 수리 기사를 보유하고 있다. 오래된 경력과 운영 노하우로 모든 부품의 정품사용과 더불어 최저가를 선언하고 있다.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 홍대본점에서는 방문수리가 어려운 고객을 위하여 택배 및 퀵 서비스 수리도 진행하고 있으며, 도착 즉시 수리하여 당일 발송하는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다.
아이폰4, 5, 5s, 5c, 6, 6플러스, 6s, 6s+, 7, 7+ 등 액정수리(액정 깨졌을 때, 터치고장) 및 배터리교체, 침수(물에 빠졌을 때), 아이패드2, 3, 4, 미니, 에어 강화유리 교체, LCD 교환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부분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측은 홍대입구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홍대본점(신촌, 합정, 마포, 이대) 외 20개 지점 전국 체인망을 갖추고 있으며, 점차 지점을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클리닉(구 애플클리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1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23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278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347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