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광고로 돌아온 프리드라이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3-01 10:31 조회10,063댓글0

뉴스 본문

지난해 퓨전 사극형식의 ‘대왕2호’ 광고로 결합상품 열풍을 불러 일으킨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 

 

금번 새롭게 선보이는 2017년 신상품 ‘대왕3호’는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회장 박헌준)의 고품격 장례서비스와 프리드 한화리조트 멤버십 혜택, 226만원 상당의 고급 안마의자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신개념 상품이다.

 

이번 광고에는 프리드라이프의 메인 모델 최수종과 배우 서우림 그리고 현재 중국에서 신예 스타로 떠오르는 장몽루가 함께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작인 ‘대왕2호’ 광고가 퓨전 사극 형식이었다면 이번 ‘대왕3호’는 기존 사극에서 현대극으로 자연스럽게 전환되며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모습이 자연스럽게 표현되었다.

 

프리드라이프의 새로운 광고는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