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중고피아노매입-매매 업체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 ‘시세 상관 없이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 원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아이콘
  • 아이콘
양효정기자 기사승인17-02-28 21:36 조회21,078댓글0

뉴스 본문

중고거래의 매력은 제 가격을 주고 사기에는 부담이 되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단점도 있다. 괜찮은 제품인 줄 알고 구매했으나 제품 상태가 불량한 경우, 시세보다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을 불러 차라리 새 제품을 사는 것이 나은 경우 등이다. 이런 피해를 입어도 중고거래의 특성상 환불 등을 받기는 매우 어렵다.  

 

중고피아노매입, 매매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공간도 덜 차지하면서 층간 소음 걱정도 없는 디지털 악기들이 대중화되면서, 오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중고피아노를 팔기 원하는 사람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장기간 연주하지 않고 방치된 중고피아노의 상품 가치는 그다지 높지 않다. 대부분의 중고 직거래가 그렇듯 중고피아노 또한 가격시세가 소비자에게 공개되지 않아, 잘 모르는 경우에는 제 가격을 받고 팔기도, 합리적인 가격에 사기도 쉽지 않다. 특히 중고피아노는 워낙 무게가 많이 나가고 부피도 크다 보니, 강남ᆞ서초ᆞ송파ᆞ강동ᆞ구로 ᆞ목동ᆞ용산ᆞ양천ᆞ목동ᆞ마포ᆞ시흥ᆞ강서ᆞ영등포구 ᆞ강북구ᆞ도봉구ᆞ노원구 김포ᆞ파주ᆞ시흥ᆞ용인ᆞ남양주ᆞ성남ᆞ분당 ᆞ오산ᆞ동탄ᆞ화성ᆞ일산ᆞ수원ᆞ군포ᆞ금천ᆞ광명 등 수도권만 되어도 운송비가 피아노 가격만큼이나 부담이 되기도 한다. 

 

또한 일부 중고피아노 매매, 매입 업체들이 시세가 정해져 있지 않고 매매가격을 알기 어렵다는 점을 악용해 저가로 매입, 고가로 판매하거나, 사진만보고 구매를 결정했다가 실제 매물의 상태와 달라 피해를 입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가운데 중고피아노매입, 매매의 어려움을 덜어주는 업체가 있어 주목받고 있다. 온라인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업체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에서는 ‘한국에서 쓰는 모든 피아노 삽니다’를 모토로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영창 삼익 야마하 피아노는 대부분 물량을 해외 수출을 하는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 업체로, 거래가 수월할 뿐만 아니라 중고피아노를 팔기 원하는 사람의 경우 시세를 잘 모르더라도 가격을 제대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 매입, 매매가 이루어지는 만큼, 부산ᆞ진해ᆞ마산ᆞ김해ᆞ사천 ᆞ남해ᆞ하동ᆞ합양 ᆞ합천 여수ᆞ순천ᆞ구례 ᆞ남원ᆞ전주ᆞ정읍 부천ᆞ인천ᆞ연수ᆞ간석 원주ᆞ춘천ᆞ속초ᆞ강릉ᆞ삼척ᆞ동해ᆞ양양 대전ᆞ천안ᆞ세종ᆞ논산ᆞ부여ᆞ서천ᆞ청주 등이라고 해도 쉽고 간편하게 피아노를 사고 팔 수 있으며, 중고피아노 점검 및 운반 서비스도 제공해 추가금액을 현장에서 요구한다거나 하는 일이 없다. 피아노 학원뿐만 아니라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에서 매입 또는 판매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34여 년의 경력과 노하우로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를 진행하고 있는 영창 삼익 야마하피아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고 중고피아노 시세와 현재 판매 중인 야마하피아노, 삼익피아노, 영창피아노 등의 매물도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상담은 전화(010-5479-1911)로도 가능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