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수 삼국지 게임 ‘온라인삼국지2’, 13주년 기념 행사로 신규 가입자 80% 증가
뉴스 본문
온라인삼국지2가 13주년 대규모 이벤트를 펼쳐 신규 및 복귀 유저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온라인삼국지의 서비스 및 저작권 일체를 인수하여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주) 대표 이호형은 “이번 13주년 이벤트로 신규 및 복귀 유저가 80%나 증가했다”며 “코스모스엔터테인먼트를 대표하여 13년 동안이나 온라인삼국지를 아껴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이 대표는 “뜨거운 반응에 어깨가 더욱 무거워지지만 고객의 말씀에 더욱 귀기울이고 끊임없이 소통하는 온라인삼국지가 되겠다”며 “‘공성전시리즈’, ‘영웅책략’ 및 ‘신규파티’ 시스템 등 타 게임과는 차별화된 던전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국내 최장수이자 순수 국산 MMORPG ‘온라인삼국지’의 출시 13주년 이벤트는 2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삼국지2’에서 진행하며 13주년 순금 이벤트 외에도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 SNS 홍보 이벤트 등을 통하여 순금카드, 상품권,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13주년 순금 이벤트는 특별도우미 공로상, 황금제안상, 결제행운상, 글자모으기 이벤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최대한 많은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였다.
함께 진행하는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는 일정 조건 충족 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본 이벤트를 SNS를 통해 축하하는 이들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SNS 홍보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신뉴스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855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792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34회 댓글0건 작성일 -
뉴스카테고리
양효정기자 조회646회 댓글0건 작성일
댓글(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